다음세대 위해 모두가 교사 돼야

할렐루야! 2024년 새해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각 나라의 전쟁과 홍수 지진, 경기침체와 저출산 영향으로 교회학교 학생 수는 점점 더 감소하고 교육은 더욱 어려운 때입니다. 

성결교단의 다음세대인 어린이들의 영적 부흥은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시대적 사명입니다. 이 귀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 성결 가족 모두가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교회학교전국연합회에서는 모든 어린이의 재능과 은사를 키워주고 미래 꿈나무 발굴을 위해 동계대회에는 합창과 중창 그리고 워십과 일년간 배운 성경경시를 하고, 하계대회에는 그리기, 글짓기, 성경암송으로 지혜를 겨루며 캠프에는 어린이들의 축제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사들의 쉼과 영성 충만을 위한 교사교육도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어린이∙교사가 영성회복 및 빛과 소금의 군병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다음세대들의 교육을 위하여 성결인 모두가 교사가 되어서 체계적인 교단교재로 가르치는 헌신과 섬김의 봉사로 교단의 발전과 교회학교 부흥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그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나아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올해에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뜻하시고 계획하신 일들을 풍성하게 이루어 드리며 주님의 긍휼하신 은혜가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