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대회 재개, 성결리더 키워낼 것

할렐루야, 새해에는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의 삶 가운데 더욱 풍성히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나라 안팎으로 많은 변화와 도전이 있었습니다. 국내적으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었습니다. 나라 밖으로는 지진과 전쟁이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3년은 코로나19 팬데믹이 3년 4개월 만에 해제된 해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성결가족 여러분,  2024년에도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남아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힘차게 떠오른 해와 같이 주님께서 세상 가운데 허락하신 은혜의 소식들도 있습니다. 희망의 이야기들을 접할 때마다 그리스도 예수께서 우리 모두에게 다가와 친히 움츠린 어깨를 펴고, 삶의 자리를 회복하라고 말씀하시며 격려하시는 듯합니다.

이러한 주님의 뜻을 헤아리고자 2024년 총회교육위원회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다음세대를 이끌고, 주님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하는 교사들을 제9회 교사대회로 격려하려 합니다. 코로나 이후 다시 시작되는 이번 교사대회는 성결한 하나님의 사람을 길러내며, 성결신앙으로 성장을 결단하고, 다음세대를 복음으로 가르치는 일에 함께하도록 성결교사들을 세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총회교육위원회는 성결교단의 기반인 ‘사중복음 기초신앙 성경공부’와 ‘신앙고백 해설서’ 교육을 통해, 성결의 정체성과 사명을 고취하여 성결리더들을 세워나가고자 합니다. 

손바닥 하나로는 소리를 낼 수 없듯, 이 사역을 위하여 총회교육위원회 뿐 아니라 개 교회의 동행이 필요합니다. 회복을 넘어 성결가족 모두의 믿음이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회복을 넘어 이음으로, 이음을 넘어 부흥의 역사를 우리 함께 만들어갑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