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부흥키워드’는 부교역자 보듬기

주님의 은혜가 섬기시는 교회와 사역 위에 풍성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해에도 신길교회에서 진행된 부흥키워드 행사가 많은 목사님들의 관심과 응원속에 풍성한 간증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국내 선교위원들의 나눔과 섬김이 더 풍성해졌고 신길교회의 섬김은 보석같았습니다.  

올 해도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광주에 있는 소망수양관에서 ‘부흥키워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담임목사를 중심으로 부흥키워드가 진행되어 왔다면 이번 부흥키워드의 방향은 교단 내에 있는 부교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교회마다 부교역자 수급도 어려운 상황인데 부교역자들의 사명감이나 역할, 교단안에서의 정체성의 혼란등 교회마다 적지 않은 홍역을 앓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 선교위원회는 부교역자들의 영성과 사명회복, 그리고 사역의 효율성과 극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 교단을 뛰어 넘어 탁월한 영향력이 있는 강사들을 선정해서 부교역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부교역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담임목사님들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작은교회가 살아나고, 도시농어촌 교회가 상생하는 교단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한해를 만들어가는데 힘쓰겠습니다. 국내 선교위원회 실행위원들은 주어진 사명을 따라 교단과 교회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