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기도로 막중한 임무 감당”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장 이종성 목사)는 지난 10월 5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에서 제78대 총회 의장단 이임 및 79대 총회 의장단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교단 주요 기관장을 비롯해 이사, 임원, 교단 목회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감사예배는 조근식 목사(포항교회)의 사회로 김창규 목사(새빛교회)의 기도, 전 총회장 박문수 목사(디딤돌교회)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2부 축하행사에서 이종성 총회장은 직전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교회)에게 이임패를 증정한 뒤, 김인환 직전총회장이 이임사를 전했다. 이어 김인환 목사가 이종성 총회장과 홍석훈 1부총회장(신탄진교회)에게 취임패를 증정하고 이종성 총회장과 홍석훈 1부총회장이 취임사를 전했다.

이종성 총회장은 “선임 총회 의장단이 전국교회를 섬겨주심에 순조롭게 총회 회기를 시작할 수 있었다”며 “항상 먼저 기도하고 그 후에 이 막중한 책임과 임무를 감당하며 모든 역량을 다해 정직하고 공정하게 이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말했다.

축하의 시간은 침례교부흥사회 지도위원 위윤재 목사(성암교회)가 축사를,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영상으로 총회 의장단 취임을 축하했다.

이종성 총회장은 113차 총회 임원 전도부장 최성일 목사(주신교회)를 시작으로 교육부장 박보규 목사(청주상록수교회), 사회부장 이준선 목사(꿈이있는교회) 등 각 부장등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