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플랫폼 ‘퐁당’ 기획안 공모
대상 수상자는 제작 참여도

기독교 OTT플랫폼 ‘퐁당(Fondant)’이 9월 22일까지 기독 영상 콘텐츠 기획안을 공모한다.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2월에 출시된 ‘퐁당’은 주로 15분 이내의 시리즈물로 된 다양한 형식의 양육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현재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OTT플랫폼 콘텐츠와 국내외 영화, 다큐멘터리, 키즈 콘텐츠 등 약 3만 개의 영상을 스트리밍하고 있으며, PC, 모바일, 스마트 TV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하는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은 평소 미디어를 활용한 성도 양육에 관심이 있는 목회자 및 신학생이 참가할 수 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제작 전반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위한 콘텐츠라면 장르는 무관하며, 편당 15분 내외로 에피소드 영상 5개 이상 제작할 수 있는 시리즈물 구성이면 된다. 

심사 기준은 실제 제작 실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앙 성장을 돕는 내용의 주제면 좋다. 1인당 1개 작품만 제출할 수 있고, 대상·최우수상·우수상 각 1명을 선발한다. 수상자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9(WIFI), 갤럭시워치6, 백화점 상품권을 등제공한다.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N 웹사이트(cgntv.net) 및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796-9800.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