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목회연구원 전도동력세미나

사)미래목회연구원(원장 민경설 목사)는 지난 7월 31일~8월 2일 경기도 곤지암 소망교회 수양관에서 ‘제41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를 개최했다.

주강사인 원장 민경설 목사는 “내가 십자가에서 주님과 함께 죽고 내 속에서 예수가 주인되어 사는 삶이 예수 생명으로 사는 삶이며, 나는 내 안에 계신 그 분의 믿음으로 주님의 은혜와 주님의 생각으로 살아갈 때, 기적같이 전도의 동력이 생기고, 주님이 나를 통해 전도할 때 동력이 나타난다”고 강조했다.

민 목사는 “전도자는 오직 성령과 말씀의 역사로 거듭나 영적인 눈을 뜨고, 보이지 않는 세계의 실상을 확보하여야만 보이는 이 세상 속에서 실체를 바꾸고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년 전도동력세미나 훈련 과정에 참석했던 한 목회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민해 왔던 해답을 찾았다며, 주요 내용을 선교사들에게 전해주고, 널리 알리는 일을 기쁘게 하겠다는 소식을 말했다. 

한편 전도 실제 방법인 전도 특공대 훈련과 새신자 양육을 위해 열리는 평신도 전도 동력 세미나는 전도 동력 비전 훈련과 십자가 훈련, 자아 훈련, 믿음 훈련, 언어 훈련, 전파 훈련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왔다.

제42회 전국 평신도 초청 전도동력세미나는 내년 2월 26~28일, 경기도 곤지암 소망교회 수양관에서 열리며, 세미나 2~3달 전 광진교회 홈페이지(w.kwangjin21.or.kr)를 통해 사전 접수 및 등록할 수 있다. 문의: 1544-0647.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