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복음명함 100장 활용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사진)은 “블레싱대한민국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도 일상의 회복이 완전하지 못한, 그 어느 때보다 복음이 필요한 이 시대에 대 국민적으로 복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이라고 소개했다.

고 이사장은 ‘복음명함’을 제작하게 된 취지에 대해 “전도지의 경우, 버려지는 경우가 많은 데 명함은 주는 사람의 정보가 들어있어 쉽게 버리지 못하는 것 같다”며 “명함 한 장으로 복음을 전하고 연락처도 교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복음의전함에서 제작한 복음명함을 적극 활용하면 50만 명의 기독교인만 있어도 대한민국 5,000만 국민의 복음화가 가능하다” 말했다. 

고 이사장은 “복음명함을 제작하려면 1만 5,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는데 이마저도 구입이 쉽지 않은 미자립교회의 참여를 위한 방안도 마련했다”며 “5,000개의 미자립교회를 대상으로 각 교회당 10명 분의 명함을 제작하면 총 5만 명에 해당하는 명함을 제작, 지원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전도지 제작이 쉽지 않은 미자립교회들이 전도명함을 활용해 전도하면 성도들에게 큰 힘이 되고 해당 교회의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 이사장은 전망했다. 

또한 고 이사장은  “복음명함을 통해 온라인 전도 플랫폼 ‘들어볼까’ 영상을 보고 회심하여 교회에 출석하고 계시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고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