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 인도하심으로”

여전도회전국연합회장 염순열 권사

소망 중에 새해를 여시고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하여 주님에 능력을 드러내시며 용기를 주시고  갈길을 인도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주에 말씀은 영혼의 닻 같아서 새롭게 부어주시는 은혜로 새해를 열어가게 하실 것입니다.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에 대로가 있는 자는 복되다고 하신 주님께 구하고 찾고 두드리며  말씀에 순종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를 앙망하는 자들에게 독수리와 같은 새 힘을 주시고 그 능력으로  주님에 일들을 이루어 가기를 소망합니다. 모세의 뒤를 이어 여호수아를 준비하시고  두려워 하지 말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 됨이니라 말씀하시고 인도하신 주님께서 예비된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서 주에 일은 끊임없이 이어지게 하시기를 기도하며, 주님 함께 하심으로 일곱 번 넘어져도 여덟 번 일으켜 세우시고,  환경도 여시고 사람도 붙이시고 새 힘과 능력을 주셔서 일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주님 의지하고 말씀 안에 더욱 힘써 기도하며 주님의 손과 발이 되어 섬기는 여전도회 전국 연합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님의 일들은 멈출 수 없이 이어지는데 주님 주시는 성령의 능력으로 대장되신 예수님 뒤따라 전진하기 원합니다. 순종하는 믿음의 성결가족 모두 새해에 바라고 원하는 하는것들  주안에서 이루시고, 복된 아름다운 새로운 한 해의 여정이 되시기를 주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