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함을 추구하는 한 해”

전국권사회장 장은숙 권사
전국권사회장 장은숙 권사

2023년 새해를 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계속된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맡겨주신 소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희망찬 새해에 또 다른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 드립니다. 

전국권사회를 위해 기도 후원을 해 주시는 모든 회원들의 헌신과 사랑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에 힘입어 전국권사회가 거룩함을 회복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전국권사회로 거듭나게 하심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전국권사회가 나아가야 할 길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이 있음을 몸소 체험하고 알게하는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돌아보면, 1,000여 명의 회원들이 거룩함을 추구하라는 모토로 하나 되어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 또한 모두 하나님의 축복이요 은혜입니다.

새해에도  오직 기도로 준비하며 말씀으로 굳건하게 하시고 서로를 섬기며 교단의 어머니로서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이끌어 주시옵소서. 교단과 교회, 기관들과 함께 성결교단의 정체성을 회복하며 ‘위드 예수 오직 복음으로’ 나아가는 우리 성결교단을 위하여 사랑의 후원과 기도로 응원하는 공동체로 날로 부흥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성결 가족 모두와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