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빈곤가정 어린이 식료품 지원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이 사순절을 맞아 1월 17일부터 5월 말까지 2023 크리스천 필사 캠페인 ‘주님의 말씀으로’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컴패션은 사순절 기간 동안 성령의 9가지 열매와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부활을 주제로 묵상하고 기록할 수 있는 성경 필사 노트를 제작했다.

컴패션 후원자이자 크리스천 웹툰 ‘초롱이와 하나님’의 김초롱 작가가 제작에 참여한 이번 컴패션 40일 성경 필사 노트는 교회 공동체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도록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구성됐다. 어린이용 필사 노트에는 ‘다른 그림 찾기’ ‘스티커 붙이기’ 등의 다양한 활동지를 삽입해 어린이들이 재밌게 성경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컴패션 성경 필사 노트는 한국컴패션 교회협력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신청,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세계 식량위기로 어려움에 처한 컴패션 어린이 가정에 필요한 식료품과 영양식을 제공하는 데에 사용된다.

한국컴패션 교회협력팀 담당자는 “사순절 기간 동안 말씀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을 묵상하는 시간 되기 바란다”며 “예수님의 사랑이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받는 연약한 어린이들에게 흘러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7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1952년 미국의 에버렛 스완슨 목사가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확대돼 현재 전 세계 23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양육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