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진흥원 이사장  김형배 목사(서산교회)
교회진흥원 이사장  김형배 목사(서산교회)

성결교회와 교회진흥원을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또한, 늘 기도해주시는 모든 성결 가족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릴 도우시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희망찬 계묘년 새해를 맞으시기를 축복합니다. 

교회진흥원은 지금까지 성경적인 12가지 교회 증식 원리에 기초한 순종 지향적 제자 양육 훈련 도구인 T&M(Train& Multiply)을 적용하여 복음의 본질에 충실한 핵심사역(파송사역, 플랫폼사역, 교회개척훈련원)을 진행해 왔습니다. 

지난해는 복음으로 이루는 생명의 증식 사역의 중심에 하나님의 사랑이 역사하심을 경험하면서 교회진흥원 사역에 많은 변화가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평신도 대상의 파송 사역은 3단계로 확장되어 두려움 없이 복음을 전하고 세대를 거듭해 제자와 리더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목회자 대상의 플랫폼 사역은 연 6회의 T&M Launch Seminar와 이어지는 코칭으로 목회현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교회개척훈련원 사역은 재개원 10주년을 맞아 복음으로 다시 새로워질 한국교회의 미래를 준비해가고 있습니다. 교단과 OMS의 적극적인 지원과 기대에 힘입어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사역으로 교단 부흥의 씨를 뿌리는 데 힘쓸 것입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불신자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게 되고, 성결교회가 주님께 순종함으로 재생산하는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로 건강하게 세워져 이 세대를 이끌어가기를 기대합니다. 2023년에는 그 결실을 보게 되도록 더욱 섬기겠습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