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교육위원장 성 창 용 목사 (충무교회)
총회교육위원장 성 창 용 목사 (충무교회)

할렐루야! 2023년에도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평안하시고 계획하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성결인 여러분! 2019년 12월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19는 이듬해 2월 신천지 사태로 이어지면서 대구 경북을 중심으로 급속하게 퍼져 나갔고, 세계보건기구는 팬데믹을 선언하였습니다. 

정부의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예배와 각종 모임에 제한을 받은 교회들은 온라인예배, 비대면 목회 활동, 심지어 예배 및 모임에 강력한 제제를 받았습니다. 이제는 3년이라는 시간을 지나면서 기존에 무너진 체계들과 어수선해진 시스템을 구축해야 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언제까지 기다리고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2023년 총회교육위원회는 성결교회의 정체성과 사명의 회복함으로 개척의 심정으로 현 세대와 다음세대를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성결교단의 자랑인 사중복음을 기반으로 사중복음 기초신앙 성경공부(사랑마루)와 교단 최초로 신앙고백서 해설서(사랑마루)의 발간을 통해 성결인의 정체성과 사명을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나아가 먼 미래를 바라보는 교육정책 수립으로 리더들을 세워나가고 다음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성결교회의 신앙과 유산을 온 세대에게 선포하고 가르치는 것이야말로 이를 위한 작지만 큰 걸음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총회교육위원회가 교단 교육과 성결교회의 다시 부흥을 다시 꿈꾸며, 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