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교회 세우는 섬김 사역 활발히 전개” 약속

크라이스트리 목회연구소(대표 백성도 목사)가 지난 11월 19일 경기도 용인 푸른숲교회(장재혁 목사)에서 ‘후원 감사의 날’을 열고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난 1년 간의 사역을 보고했다.

목회팀장 장재혁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목공팀장 최대왕 목사의 기도에 이어 한섬공동체 대표 김석년 목사의 ‘내 교회를 세우리라’라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드려졌다.

김석년 목사는 “주님의 주권성이 회복되는 승리의 공동체, 영혼구원의 공동체인 교회를 세우는 일은 이 땅에서 가장 아름답고 존귀한 사역이다”라며 “크라이스트리 목회연구소는 지난 1년 동안 교회를 온전히 세우는 사명을 감당해왔는데 진심으로 위로와 격려,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주님의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는 일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크라이스트리 목회연구소는 북한기독교총연합회와의 업무협약을 비롯해 목자재단과의 협력으로 작은 교회 리모델링 지원, 작은 교회 음악회 지원, 범민족 연합통일 대축제 협력, 청소년 캠프, 목회자 역량 강화 세미나, 목공학교 실습, 북베트남 복음교회와의 업무협약 등 그동안의 사역을 영상으로 보고했다.

백성도 목사는 “지난 1년 간 후원자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재정적 지원으로 작은 교회들을 세우는 아름다운 사역을 전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작은 교회 섬김 사역을 더욱 확장하고, 북한 선교 및 다양한 연합사역에도 참여할 것이다. 더욱 큰 관심과 후원,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한만오 교수(백석대), 유윤종 목사(교육목회코칭선교회 대표), 김권능 목사(북한기독교총연합회 회장)가 격려의 말을 전하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작은 교회를 섬기고 세우는 일에 헌신해오고 있는 연구소의 귀한 사역을 축복하며 협력하겠다”고 축하했다.

이어 찬양사역자 서문호 선교사와 박수정 전도사, 노영한(테너), 도은혜(바이올린) 씨 등이 아름다운 찬양과 연주로 후원자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