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변화와 성장 돕는 코칭 리더십’
내달 11일부터 전국서 순회강연

한국코칭선교회(이사장 김호성 목사, 대표 홍삼열 목사)는 오는 10월 11일 충청지역을 시작으로 서울과 경기, 강원, 호남, 영남 지역에서 ‘목회코칭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목회코칭 원데이 세미나는 목회코칭을 통해 목회자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견하게 하는 세미나로 목회자의 비전을 확대해 주고, 창의적인 목회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 평신도 지도자를 코치로 세워 또 다른 제자를 세우는 사명도 갖게 한다.

세미나 강의는 ‘코칭의 목회 리더십 적용’, ‘코칭의 교회 행정 적용’, ‘코칭의 교육 목회 적용’ 등이며 강사로는 선교회 대표 홍삼열 목사와 부대표 박운암 목사, 총무 유윤종 목사 등이 나선다.

세미나 일정은 10월 11일 충청 소망교회(김호성 목사)를 시작으로 18일 서울 한우리교회(윤창용 목사), 25일 경기 수원교회(이정환 목사), 11월 1일 강원 소양교회(김선일 목사), 8일 호남 복된교회(이재정 목사), 15일 영남 대연교회(임석웅 목사)에서 열린다.

등록비는 세미나 개최 4일 전까지 3만 원이며 이후 등록은 4만 원이다. 한 교회에서 3인 이상 등록하거나 교단 목회코치 등록, 코치자격증 소지자와 자격과정 교육이수자, 작은 교회 목회자와 사모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문의:010-3336-5294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