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 충만한 삶 갈구

한국영성목회개발원(원장 황인탁 목사)은 7월 28일~31일 경기도 곤지암 실촌수양관에서 제6회 여름 산상 성령충만 대성회를 갖고 영적 각성과 성령 충만을 기원했다.

‘성령충만받아 경제 발전, 교회 부흥, 가정 축복 성취하자!”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는 말씀 집회와 찬양, 간증, 건강 강좌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첫날 원장 황인탁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 박태희 목사(전 총회장)는 성령의 능력에 대해 강조했다. 박 목사는 “사람으로는 할 수 없지만 성령으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면서 성령 충만한 삶을 살 것을 주문했다. 또한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는 하나님과 관계에 대해 말씀을 전했으며, 최성규 목사(순복음인천교회)는 성령 중심적인 삶을 강조했다. 또 박광훈 (서산교회 원로)와 문교수 (묵동교회), 주남석 목사(세한교회) 등이 은혜로운 말씀을 증거 했다.

특히 황수관 박사는 예수건강과 신바람 전도, 신바람 은혜에 대해 특강했으며, 김옥주 사모와 국회의원 이윤석 집사가 특별 찬양을 해 의미를 더했다. 이밖에 CTS TV에서 성회 실황을 녹화하여 방영하기도 했으며, 성락교회 드보라 성가대, 세한교회 샬롬 찬양대, 서산교회 부부성가대, 임마누엘무용선교단, 등이 매 집회마다 특송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