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부설
방과 후 융합과학센터를 개설
12월 11일 사전 설명회 개최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서초캠퍼스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서초캠퍼스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이사장 유용국, kicschool.com)은 방과 후 융합과학센터를 개설한다. 융합과학센터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과학기술 교육의 총체적 집합체를 설계하여 창의성을 높이고 과학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측은 12월 11일 학부모와 학생 사전 설명회를 열고 학생 모집에 나선다.

발명 융합과학교육 선도 프로그램은 과학기술 기반 창의융합교육 보급을 목적으로 그동안 과학발명 현장에서의 교육실적을 가지고 있는 교사들의 큰 관심과 참여로 시작되며,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아이들에게 미래 사회의 적응력, 사고의 확장성 등 미래 인재 교육에 필수적인 요소를 감당하게 된다.

 

교재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은 미국 벨빌캠퍼스와 함께 글로벌 대회, 나사 캠프, 미국 아이비리그 견학 교류, 이색 방학 캠프 등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융합과학센터의 창의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융합과학교육뿐만 아니라 문제해결 능력 배양, 지식재산권 획득,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 출전 등의 배운 역량을 확인하는 기회도 얻게 된다. 

일정 교육을 마치면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갖춤으로써 현재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어 자신들만의 역량을 최대로 끌어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본 교육은 변화하고 있는 시대 맞춰 우리 아이들이 자신들만의 잠재력과 역량을 끌어낼 수 있으며 미래 발전에 크게 부흥할 수 있다고 기대한다.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부속 융합과학센터의 교육 설명회는 2021년 12월 11일 오후 2시 서초 캠퍼스(02-2057-8802)에서 열리며 대상 학생은 초등 3, 4, 5, 6학년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