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사이플 목회 아카데미 4기 모집

작은교회 목회자를 세우고 제자훈련의 방법과 정신을 전수해 온 디사이플 목회 아카데미(대표 오생락 목사)가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청장년 100명 이하의 작은교회 목회자 중 ‘건강하고 성숙한 교회를 지향하는 목회자’, ‘한 사람 철학을 가진 목회자’, ‘위드코로나에 대비한 실제적인 방법을 나누기 원하는 목회자’ 등이다. 수료 후 2년 간 분기별 후속모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훈련 후에도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선발인원은 10명 내외이며 훈련 비용은 무료이다. 단 마지막에 진행되는 아웃리치는 본인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강의는 ‘교회론’, ‘양육 및 훈련 시스템’, ‘설교 1,2’ ,‘제자훈련 1,2’, ‘성경적인 리더십 및 자기관리’, ‘결단과 파송’ 등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아웃리치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국내 또는 해외에서 진행된다.

강사로는 강환식 목사(청주초양교회), 김동오 목사(원주태장교회), 이강덕 목사(제천세인교회), 임채영 목사(서울서부교회), 정인교 목사(강남교회), 조장현 목사(청주미평교회) 등 교단 목회자들이 나선다.

신청마감은 오는 11월 22일까지이며 전화면접 후 최종 결과는 12월 10일 통보할 예정이다.

대표 오생락 목사는 “코로나19 이후 교회 역시 상상하지 못한 어려움에 직면했고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지혜롭게 준비해야 하는 절박한 상황”이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바르고 참된 목회관으로 건강하고 성숙한 공동체를 세우는 여정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문의:033)262~8534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