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목회자 자녀 장학금 혜택

쉐마기독학교(이사장 김종준 목사)가 2021학년도 신입생 및 전·편입생을 모집한다.

쉐마기독학교는 붕괴되어 가는 공교육의 현실 앞에서 양질의 교육을 통해서 세계를 가슴에 품는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세워진 인가받은 기독대안학교이다.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성경말씀에 근거해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물고기를 잡는 법’을 가르치는 유대인식 교육철학을 접목하여, 바른 인격을 형성하고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아가피아 독서학습’을 사용한다.

쉐마기독학교의 학생들은 크리스천 리더로 거듭나기 위해 전교생 매일 새벽 큐티를 하고 매일 첫 시간은 성경통독, 암송을 진행하며 성경과 창조론의 관점으로 집필된 미국 교과서로 학습을 하므로, 자연스럽게 기독교적 세계관을 함양할 수 있다.

학생들은 또 교내외 봉사활동을 통하여 성경적 지식과 청지기 정신, 경외함을 배우고 나눔의 실천까지 한다. 특히 예체능 교과군 에선 성악·합창·기악·실용음악·축구 등 다양한 수업을 통해 재학생의 예체능 기본기도 발달시킨다.

특히 쉐마기독학교는 미국 명문 사학인 Fort Worth Christian School(이하 FWC)과 국제교육과정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미국 FWC의 교사들이 한국으로 파송된다. 이로써 미국 정규 교과서로 원어민에 의해 국제 교육 과정을 배울 수 있어 한국에서 미국 유학을 하는 효과가 있다.

쉐마기독학교는 귀국학생을 위한 탁월한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초등 과정부터 고등학교 과정까지 전 학년을 국제교육과정으로 운영하므로, 영어권 나라에서 유학 후 귀국하여 일반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대안학교로 학력인가를 받아 초·중·고교 통합체제로 운영되며, 우리나라 정규 교과 과정도 함께 이수하여 검정고시 없이 상급 학교로 진학할 수 있다.

국내 대학진학 시 정시 또는 수시전형과 대안학교 특별전형, 입학사정관제, 외국어 특기자 전형으로도 응시할 수 있다. 문의 : 031)858-3144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