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교단 총회교육원, 교육자료 등 제공

예장 고신 총회 교육원(원장 나삼진 목사)은 지난 4월 19일 교회학교 교육과정 ‘그랜드 스토리’ 미디어센터를 교계에 공개했다.

고신 교단은 교회학교 교재인 그랜드 스토리 활용에 필요한 자료를 서비스하는 미디어 센터(www.grandstory.co.kr)를 공개하고, 교사들의 사역 지원에 나섰다. 미디어센터에는 어린이 교재에 수록된 2천여 컷의 이미지가 서비스돼 교회에서 해당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활용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그랜드스토리에 대한 소개, 구성과 운영, 교수방법, 교육 지도자들의 추천 영상, 부서별 커리큘럼 한눈에 보기, 스토리 몰, 마이스토리 등의 다양한 코너와 교회학교 사역자들이 주제별, 교과별로 자료를 검색해 사용하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센터는 간단한 로그인 과정만 거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고신 교단 사역자가 아니라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고신교단의 교회학교의 브랜드 ‘그랜드스토리’는 성경전체가 하나님의 위대한 이야기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으로, 3년 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2011년 공개됐다. 현재 그랜드스토리는 어린이, 교사, 지도자 지침서 등 총 37종의 교재로 구성됐으며, 고화질의 이미지는 DVD로 제작해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02)592-0986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