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선택 강좌, 세미나, 이야기 콘서트 등

기독교대안학교연맹은 오는 1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 동안 고려신학대학원에서 ‘기독교 대안학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기독교대안학교의 소망, 킹덤 드림(기독교대안학교의 학습평가)’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국제사랑의봉사단 황성주 박사와 캐나다 TWU 반 브루벨런 박사가 강사로 나선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기독교대안학교의 워크샵이 진행된다.

가정과교육세움터 박임순 대표의 ‘학교와 가정에서 학생과의 관계’, 자녀독립프로젝트 옥봉수 연맹 총무국장의 ‘학교에서의 진로지도 교육 프로그램’, 빅교육연구원 차영회 대표의 ‘학교의 성장과 가정예배의 관계’, CTS 유경상 대표의 ‘기독교세계관으로 수업하기’, 푸른꿈비전스쿨의 최정학 교장의 ‘독서교육과 통합논술의 전략’, 동산고등학교 박상호 교사의 ‘기독교적 가르침 그게 뭔가요?’, HF 이수교 대표의 ‘가정과 함께하는 영어 교육 컨텐츠’, 포디랜드 박호걸 소장의 ‘창의성교육을 위한 4D프레임 적용 수업’, 한국디베이트협회 ‘디베이트 교육의 모델과 수업 모형 워크샵’ 등 10가지 강의가 펼쳐진다.

강의는 추가로 개설 예정이며, 이밖에 기독교 학교 이야기 콘서트, 동아리 모임, 리더십 세미나 등도 진행된다. 등록문의:www.casak.org, 070-8612-7612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