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컨텐츠 보급·영어교사 양성

성경적인 영어교육 컨텐츠를 보급하고 영어성경학교를 이끌어갈 교사를 양성하는 ‘정철영어성경학교(이하 JEBS)’가 설립됐다.

40년간 영어교재 개발 및 교육에 힘써온 정철연구소는 JEBS를 통해 영유아에서 장년에 이르기까지 각 연령기에 적합한 성경적 영어교육 컨텐츠를 개발하고 JEBS교사대학을 통해 정철교수법, 성공적인 영어성경학교 운영노하우 전수 등 체계적인 교사교육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JEBS에서는 성경을 바탕으로 한 영어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며 대표적 교재로는 ‘Who made the world(유초등∼성인)’ ‘Amazing True Stories(초등학생∼중학생)’ ‘요한복음으로 영어 끝내기(중고생∼성인)’ 등이 있다.

JEBS에서 인증한 교사들은 교회에서 영어성경학교를 개설해 운영할 수 있으며 전도와 선교 현장에서도 복음전파를 위한 영어교육을 실시하게 될 전망이다.

정철 선생은 “JEBS를 통한 컨텐츠들이 교회학교 부흥의 원동력이 되고 선교현장에서 복음의 무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JEBS에서는 영어성경학교를 도입하고 싶은 목회자 혹은 담당교사들을 대상으로 교사대학을 운영한다. 인원은 기수당 50명이며 교육은 3일(수·목·금 9시∼6시)간 실시한다.

교육장소는 서울 역삼동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비전홀이다. (문의: 02-3288-0531, www.jcjebs.com)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