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복음화를 위해 헌신할 일꾼 10가정 19명이 선교사 훈련을 마친 후 전 세계에 파송됐다. 이들은 해외 선교를 위한 헌신의 마음으로 올해 초 선교사 훈련원에 입소, 7개월간 선교 언어와 이론, 현지 상황 등의 훈련을 받았으며 이번에 전 세계로 파송 받게 된 것이다.

이번에 파송을 받게 된 선교사들은 본인의 희망을 반영하여 교단이 결정한 선교지로 파송되어 선임 선교사들을 도와 사역에 나서게 된다. 1텀 5년 중 1~2년은 선임 선교사들의 사역을 배우고 현지 언어 훈련을 주로 하게 된다. 이후 자신의 사역지에서 현지 교회를 섬기며 교회개척과 제자양육, 현지인 지도자 양성 등에 나서게 된다. 현지 풍토병과 상황을 이겨내고 주님 안에서 승리의 사역을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한다.

특히 이번에 파송 받은 선교사 중에는 본 교단 파송 선교사가 한 명도 없는 국가로 파송되는 선교사가 2가정이다. 이들의 개척사역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후임 선교사들이 파송될 때는 선교 환경이 더욱 나아지고 선교의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를 요청한다.

앞으로 신임 선교사들은 후원모금 활동에 나서게 되며 내년 초 교단이 지정한 선교지로 나가 사역하게 될 것이다. 이들의 후원모금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국교회의 관심과 후원, 기도와 협력을 다시한번 요청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