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 14 신촌교회와 수정동교회서 개최

미국 미주성결대학교(총장 류종길 목사)가 국내에서 입학설명회를 갖는 등 신입생 유치에 적극 나서 관심을 모은다.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미주성결대학교는 내년도 신입생 모집과 미국 유학 설명을 위해 10월 13, 14일 서울과 부산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미주성결대학교 후원이사회(이사장 홍순영 목사)에서 주관하는 이번 미주성결대 입학설명회는 총장 류종길 목사가 직접 내한해 성결대학을 소개하고 미국에 유학하는 절차와 방법 등 직접 설명회를 인도하고 질의응답도 가질 예정이다. 미주 성결대학에 입학하는 경우 미국 내 체류 문제와 유학생 본인과 가족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생활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할 방침이며, 안정된 교회사역과 정착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내달 13일 서울 신촌교회에서, 14일 부산 수정동교회에서 각각 열린다.

 2003년에 개교한 미주성결대학교는 신학과, 선교학과, 상담학과가 있으며, 간호학과를 신설할 예정이다. 또 카우만신학대학원을 통하여 미주한인들과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특히 올해 류종길 박사가 3대 총장으로 취임한 후 국제적인 규모의 대학으로 발전하는 비전을 제시해 새로운 탄력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