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청소년 캠프 다채 … 큐티, 성령체험 등 이색

 

 

여름 방학을 앞두고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큐티, 성령체험, 말씀의 강점을 둔 캠프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성령체험·말씀 충만 어린이캠프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김종준 목사)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2011 여름 어린이 꽃동산 성령체험캠프’를 개최한다. 꽃동산캠프의 핵심은 바로 ‘성령체험’이다. 개 교회에서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성령체험을 진행하기 어렵지만 꽃동산성령체험캠프는 오랫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인도한다.

특히 올해는 순교자들의 희생을 배우는 프로그램 ‘교회체험여행’과 성극 ‘순교자’도 진행된다. 꽃동산성령체험캠프는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에서 운영하는 자체 시설을 이용하고 있기에 비용이 저렴하며, 농어촌 미자립교회를 위한 캠프도 여는 특징이 있다.

서울경기지역은 양주꽃동산 캠프장에서, 부산영남지역은 온누리청소년수련원에서, 중부 호남지역은 서대산드림리조트에서 동시에 열린다.

문의:02)929-0420, www.kcem.or.kr

비전파워(오병이어)는 오는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호원대에서 제3회 키즈캠프를 연다. 초등학교 3~6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키즈 캠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말씀을 풀어내는 가스펠 매직, 버블 앤 판토마임 등의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강사는 김대현 목사, 찬양사역자 소리엘 등이 참여한다. 문의:070-8668-5025

교회학교성장연구소(소장 박연훈 목사)는 오는 7, 8월 각각 2박 3일 동안 서울·충청·호남·경남 4개 지역에서 어린이은혜캠프를 진행한다. 올해는 ‘위대한 믿음’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이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를 체험하도록 플래시를 이용한 눈높이 설교와 몸찬양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필리핀 훌루간 키즈 몸찬양 콘서트, 수영, 물썰매, 인형극, 은혜집회, 교사특강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문의:02)823-5291, www.cgi.co.kr

신앙성숙 이끄는 청소년 캠프

주바라기선교회는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6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총신대학원에서 ‘2011 여름 주바라기 청소년 비전캠프’를 개최한다. 올해 주바라기 캠프는 ‘인류 구원의 비전을 보게 하소서’를 주제로, 찬양과 경배, 기도회, 영성집회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특히 청소년들이 예배자로 바로 서도록 돕는 은혜체험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김형태, 장경동, 김용의, 김문훈, 최일도, 송길원, 유재명, 박성민 목사 등 대표적인 목회자들이 말씀을 전파하며, 찬양사역자 최인혁, 천관웅, 송정미, 소리엘, 유은성 등이 찬양인도에 나선다.

문의:02)3477-6226, www.juba.co.kr

큐티 전문사역단체 지티엠(대표 권지현 목사)은 오는 7월 19일 부터 23일 양수리수양관에서 청소년 주티캠프를 개최한다.

주티캠프의 특징은 캠프 내내 큐티를 통해 청소년들을 훈련시키는 점이다. 매일 큐티 및 소그룹 나눔을 진행해, 학생들이 말씀 나눔을 체득화해 일상생활에 복귀해서도 계속 말씀을 읽도록 훈련시킨다. 이번 캠프에서는 MBC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과 함께 ‘여러분’을 열창했던 ‘헤리티지’를 만날 수 있고 장기자랑대회를 비롯 노래, 댄스, 운동, 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문의:02)453-3848

서울신대 영어교육과는 오는 7월 25일부터 30일까지 청소년(중3 및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크리스챤 영어 훈련 캠프 ‘어드벤처스 인 잉글리쉬(AIE) 2011’을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6일 동안 함께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체험형 영어캠프다.

청소년들이 비싼 돈을 내면서 해외에서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불편함에서 벗어나도록 서울신대 영어교육과가 매년 마련하는 특별한 영어 학습 캠프다.

올해 주제는 ‘Should I Not Be Concerned?’로 서울신대 수잔 트루잇 교수를 비롯한 국내외 신학과·영어교육 전문가들이 강사로 다수 참여해 학생들의 신앙과 영어실력을 증진시킬 계획이다(문의:032-3409-303, http://club.cy world.com/aiecamp)

특히 총회교육원은 작은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위해 AIE 캠프 참가비 중 절반을 후원한다.

관련 문의:02)3459-112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