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교실 전문교사 파송도

영어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이타임컬리지(대표 박운철)가 사교육비 부담으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교육을 실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서 무상교육을 실시하고 학습장소를 제공하는 교회는 10명의 교육대상자가 있을 경우 무료로 영어 전문 교사를 파견한다는 점에서 방과후 교실 등을 운영하는 교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어교육은 유아에서 초등학생, 성인기초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주 2회 100분 수업으로, 오전과 오후반 등으로 구분되어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파닉스, 스토리북, 심화학습, 동영상학습, 초등학교 교과과정 등이며 일반계층 교육비는 월 3만원(교재비 1만3천원 별도),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가족은 30% 할인되며 저소득층 가족은 무상교육이 가능하다.

이타임컬리지는 교육 대상 학생들에게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한자 등 2000여종의 다양하고 유익한 두뇌개발용 학습콘텐츠가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양한 학습자료로의 활용도 가능해 보인다.

방과후 학습을 실시하는 교회 중에서 10명 이상의 교육대상자를 모집하고 학습장소를 제공한다면 이타임컬리지가 영어전문교사를 파송하여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1661-5505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