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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관리시스템 구축입찰(긴급) 수의계약공고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4-09-19 09:17:30
조회수
2454
제2014-016호
용역 입찰공고(긴급, 수의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자산관리시스템 구축 입찰(긴급, 수의계약)
나. 사업기간 : 자세한 일정은 제안요청서 참조(※납품 일정 등 세부사항은 우리 대학과 협의)
다. 사업예산 : 예산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우리 대학의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을 제안할 시 입찰무효 사유가 됨
라. 사업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1)프로그램 설치, 테스트, 안정화 및 교육이전
2)제품비, 설치비 및 모든 구축비용 일체 포함(※월 유지보수료는 대학과 계약시에 별도의 정하기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 공고일 기준 주된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로서 소프트웨어 산업진흥
법 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SI)) 신고를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유사기관(대학) 및 공공기관에 납품한 실적이 단일건으로 동 사업규모 이상
의 납품실적(※자산관리시스템 구축:태그부착 작업 포함)이 있는 업체
다. 계약체결 후 1주일 이내 모든 H/W, S/W 제조사가 발급한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제출이 가
능한 업체
라.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
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1차심사 : 본교 예산이하의 응찰자 선정
나 2차심사 : 제안서 심사를 통해 업체 선정(※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탈락업체 통보 생략)
다. 제안요청서 평가기준에 표기한 평가항목과 배점표에 따라 평가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고득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바.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회계예규 2200.04-158-3, 2009.9.21)에 의함
5. 입찰 일정

-입찰등록 및 제안서접수
2014. 9. 22(월) 11:00까지
E-mail(hyuny1502@stu.ac.kr)로만 접수
-입찰
2014. 9. 22(월) 14:0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내부심사)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입찰참가서류※반드시 E-mail(hyuny1502@stu.ac.kr)로만 제출 받음(※서류를 스캔하여 pdf, jpg 등 반드시 이미지 형태로 제출하며, 낙찰예비업체는 추후에 원본 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서류(※별도파일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입찰참가서류 참조)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3)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공공기관의 실적증명이 아닌 경우에는 증빙자료를 추가로 첨부할 수도 있음)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6)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9) 확약서[입찰참가서류 참조] 1부
10) 보안각서[입찰참가서류 참조]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12) 상기 문서 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나. 제안서 1부(※별도파일로 제출)
1) 업체소개서(일반현황, 인력보유연황 사업실적, 연간매출액 등)
2) 기획의도 및 내용구성 등
3) 제안요청서에 의거하여 제안요청서 작성
4) 기타 평가에 필요한 자료 제출
다. 가격제안서(서식참조) 1부(※별도파일로 제출)
1) 가격제안서는 제안업체의 사용인감으로 검인한 후 밀봉하고 밀봉 겉봉투에 업체명 기재한 후 제출
2) 세부산출내역서(제작사양별) 포함

7.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또는 중대한 오류(예정가격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제안서 접수 시 입찰등록 구비서류 및 가격 제안서를 반드시 동봉하여야 함
마. 최종 점수는 제안서 평가(정량평가), 심사위원별 평가점수(평균) 및 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함
바.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세부사항(작업일정 및 편집 등)은 추후 편집과정에서 협의 후 변경 가능
사.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자.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차.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카. 문의
1) 시스템 및 규격사항에 관한 사항 : 자산담당(☎032-340-9171)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182) 
3) 자세한 사항은 서울신학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stu.ac.kr) 참조


위와 같이 공고함
2014 . 9 . 18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4-09-19 09:17:30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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