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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EES CA계약업체 선정 공고(긴급)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5-04-27 20:42:14
조회수
13727
공개구매(긴급)
1. 구매내용
가. 품명 : MS EES CA계약
나. 기능 및 사양※자세한 사항은 규격서 참조
다. 수량 : 1식(231명)
2. 업체선정방법
가. 최저가격 제시업체(제품비, 설치비 및 모든 비용 일체 포함)
나. 구매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1개업체만 참가하였더라도 유효한 구매로 판정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분야
신고를 필한 업체
4. 제출 방법
가. 제출서류 : 견적서 및 면허 사본 각 1부※견적서는 반드시 이미지파일(jpg, pdf 등)로만 제출하여야 함
나. 제출방법 : E-mail(hyuny1502@stu.ac.kr)제출(*E-mail제출시 송부 후 반드시 유선통화)
다. 제출마감 : 2015. 4. 28(화) 19:00까지 제출(※마감 시간 도착분에 한함)
라. 견적서 산출 방법
1) 규격 및 제품 사양은 규격이상 제품으로 제안
2) 견적 산출 시 총액으로 산출하여 제출(제품비, 설치비 및 모든 비용 일체 포함)
마. 겨적서에 제안한 비용이외 일체의 금액을 요청할 수 없음
5. 물품의 납품
가. 물품의 납품 및 설치는 우리대학과 협의하여 설치하여야 함
나. 낙찰 후 낙찰예비업체가 제출한 납품 사양서의 규격이 본교에서 제안한 규격이하의 제품으로 판정될 경우 최저가로 제안한 업체일지라도 낙찰예비업체의 자격이 취소됨
다. 계약 후 납품 물품이 제출한 사양과 달라 납품부서의 검수에서 불합격 시 모두 반품 처리되며, 합격품으로 모두 다시 납품 완료해야하며, 검수에서 불합격에 따른 책임과 비용은 모두 계약업체에게 있음
라. 계약대상자는 본 대학이 정한 규칙을 준수하여야 하며, 반드시 정품 및 규격품(우리대학 제안 동일품목) 으로만 제품을 납품하여야 함
마. 계약대상자와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할 수 있음
6. 기타
가. 예산(비공개) 이상으로 제안한 업체의 견적은 무효로 처리
나. 계약 및 대금 지급 등 관련 법규는 본교 규정에 의함
다. 계약을 하기 전까지 낙찰자라 함은 최종 낙찰을 확정(낙찰통보)하기 전 까지는 낙찰예비선언에 해당하는 낙찰자이며 낙찰 예비선언 후 미쳐 발견되지 않은 무효 등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라. 접수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면 선정 후라도 무효로 처리 될 수 있음
마. 제품 규격 및 사양에 대한 판정은 우리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바. 본 구매는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계약후에라도) 될 수 있음
사. 문의 : 구매담당(☎032-340-9182) 


2015 . 4 . 27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자세한 사항은 서울신학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확인
작성일:2015-04-27 20:42:14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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