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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음악과 조명장비 구매 입찰(수의견적공고, 긴급)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4-04-25 13:54:55
조회수
1617
제2014-009호
입찰공고(수의견적제출,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실용음악과 조명장비 구매 입찰(수의견적공고, 긴급)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0일이내
다. 사업예산 : 비공개※우리 대학의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을 제안할 시 입찰무효 사유가 됨
라. 구매품목※동일한 제품으로 제안하되, 단종된 제품에 한해 규격이상 제품 제안 가능

품 명
제조사
규격
수량
단위
엘이디파
EuroLED
120w/ 3W 3in1 LED 18pcs
12
unit
신호선
LONG STAGE
3m/ 3pin/ 국내제작
12
pcs
안전고리
LONG STAGE
90cm/ 양쪽고리
12
pcs
라이트행거
LOCKCASE
고급형
12
pcs
하드케이스
LOCKCASE/ 국내제작
행거분리 12대수납
1
box
조명콘솔
CODE
DMX 48ch
1
set
하드케이스
LOCKCASE/ 국내제작
후면선정리공간/1대수납
1
box
라이트스텐드
SOUND KING
Height :1,500~3,250mm
4
set
하드케이스
LOCKCASE/ 국내제작
4세트 2단방식수납
1
box
스모그머신
KS
1500w/전용액1통포함
1
set
운송비
 
용달
1

인건비
 
납품관련
1


마. 사업범위 : 자세한 사항은 규격서 등 참조
1) 제품비, 설치비, 운반비 등 모든 비용 일체 포함
2) 납품시 사용방법 등 교육
3) 현장정리 및 폐기물 처리 등 일체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실적제한), 총액입찰, 규격 및 가격분리 입찰
3. 낙찰방법
가. 규격서 평가 결과 적격자 중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정할 수 있음
4.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견적서제출
2014. 4. 28(월) 11:00까지
E-mail(shjo@stu.ac.kr)로만 접수
입 찰
2014. 4. 28(월) 11:3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내부심사)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규격서 열람으로 갈음
나. 규격서 열람 : 우리대학 홈페이지 입찰정보 참조
다. 필요시 본교 입찰담당자 및 제품담당자(☎032-3409-257)에게 문의 또는 현장 방문 가능
라. 방문하지 않아 내역 등이 정확하게 산출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7. 물품 규격 및 설치 범위
가. 물품 및 설치 공사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고 시방서 및 도면으로 대체함
나. 낙찰예비업체는 모델명, 제조회사, 사양서(명세서, 규격, 부속품 목록 포함)등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 및 서류 미비로 규격 심사에서 탈락할 경우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다. 입찰 후 낙찰예비업체가 제출한 세부물품 납품사양서의 규격이 본교에서 제안한 규격이하의 제품으로 판정될 경우 낙찰예비업체의 자격이 취소될 수도 있음
라. 낙찰통보 및 계약 후에라도 규격이하의 제품이 발견되었을 시에는 대학이 제안한 규격이상의 제품으로 수정 보완하여 내역서 및 규격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및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마. 계약 및 납품후에라도 납품물품이 우리대학이 요구한 사양과 달라 납품부서의 검수에서 불합격시 모두 반품 처리되며, 합격품으로 모두 다시 납품 및 설치 완료해야하며, 검수에서 불합격에 따른 책임과 비용은 모두 계약업체에게 있음
바. 상기 “다”항의 조항을 따르지 않을 경우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음
8. 입찰제출서류※반드시 E-mail(shjo@stu.ac.kr)로만 제출 받음(※pdf, jpg 등 반드시 이미지 형태로 제출)
가. 견적서 및 세부내역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입찰등록을 등록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9.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 견적제출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함
10.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유의서 “입찰무효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11.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계약시 별도 제출할 수도 있음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가격 및 규격분리 입찰이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나. 입찰금액은 제품비, 설치비, 운반비 및 모든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다. 대학의 사정상 제품 수량 및 일정이 조정될 경우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이 달라질수도 있음(단, 증액은 되지 않음)
라. 제품규격은 내역서 및 시방서에 있는 제품과 동일 또는 규격이상 제품에 한해서만 제안 및 납품 가능함
마. 제품 규격, 사양 및 납품실적에 대한 판정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바. 낙찰업체와 계약을 하지 못할 경우에는 공사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차순위 업체(*우리 대학의 입찰 조건을 만족할 경우에 한함)와 계약을 할 수 있음
사.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아.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부당행위(담합, 담당직원과의 불공정한 행위 등) 또는 중대한 오류(제출한 규격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제한, 낙찰 취소 및 계약을 해지될 수 있음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카. 입찰공고문 및 규격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타.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파. 문의
1) 장비에 관한 사항 : 장비담당(☎032-340-9257)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119)  


위와 같이 공고함
2014 . 4 . 24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4-04-25 13:54:55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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