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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용 컴퓨터(본체) 구매(재공고)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4-02-25 10:01:11
조회수
1796
제2013-027호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수업용 컴퓨터(본체) 구매(재공고)
나. 구매모델 : 제품사양서 참조※단, 규격 및 제품 사양은 동등 또는 규격이상 제품으로만 제안
다. 수량 : 57대
라. 납품 및 설치기간 : 2014년 3월 15일까지(※납품일정은 낙찰예비업체와 협의하여 진행할 수도 있음)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
3. 낙찰방법
가. 본교 예정가격(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정할 수 있음
4.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등록
2014. 3. 4(화) 16:0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가격입찰
2014. 3. 4(화) 16:3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회의실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나. 삼성, LG, HP, DELL, 삼보 등 제조사 또는 해당 제조사로부터 매매를 위탁받은 업체
다. 계약 후 1주일이내에 제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물품 및 설치 범위
가. 컴퓨터 본체, 소모품 납품, OS, 소프트웨어, 전원케이블 설치 및 컴퓨터 사용에 관한 모든 설치 일체
나. 물품설명은 생략하고 제품사양서 및 계약조건으로 대체함
다. 입찰 후 낙찰예비업체가 제출한 세부물품 납품사양서의 규격이 본교에서 제안한 규격이하의 제품으로 판정될 경우 낙찰예비업체의 자격이 취소됨
라. 계약 후 납품물품이 우리대학이 요구한 사양과 달라 납품부서의 검수에서 불합격시 모두 반품 처리되며, 합격품으로 모두 다시 납품 및 설치 완료해야하며, 검수에서 불합격에 따른 책임과 비용은 모두 계약업체에게 있음
마. 상기 각항의 조항을 따르지 않을 경우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음
7.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가. 필요시 본교 입찰담당자(☎032-3409-222)에게 문의 또는 현장 방문 가능
나. 방문하지 않아 내역 등이 정확하게 산출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8. 입찰제출서류
가. 참가자격
1) 입찰참가 회사에 6개월이상 재직한 자(※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자, 위임장 제출하여야 함)
2) 회사 대표자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순서에 따라 편철)※서류접수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3) 입찰서(소정양식) 1부(별도로 밀봉하여 가격입찰시 제출)
4) 제품사양서 또는 카다로그 1부(별도로 밀봉하여 가격입찰서와 함께 제출)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제출) 각 1부
※입찰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9.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10.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계약시 별도 제출할 수도 있음
11. 기타사항
가. 자세한 사업 범위, 납품 및 설치에 관한 사항은 제품사양서 및 계약조건을 참조
나. 본 입찰은 제품사양서 및 카다로그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다. 입찰금액은 제품비(H/W, S/W), 설치비, 운반비 및 서비스 정상화 등 모든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라. 제품 규격, 사양 및 입찰참가자격에 대한 판정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마. 낙찰예비업체에 한해 납품 물품 제조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계약 후 1주일이내에 제출하여야 할 수도 있으며, 이를 제출치 못할 경우 낙찰예비업체 자격을 취소될 수도 있음
바.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사.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부당행위(담합, 담당직원과의 불공정한 행위 등) 또는 중대한 오류(제출한 규격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제한, 낙찰 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차.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제품사양서 및 계약조건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의 해석과 정하는 바에 의함
카.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낙찰예비업체 및 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타. 문의
1) 시스템 및 규격사항에 관한 사항 : 담당(☎032-340-9259)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4 . 2 . 25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4-02-25 10:01:11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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