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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학대학교 청소용역 입찰(긴급)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4-02-10 16:53:11
조회수
2067
첨부파일
 입찰유의서.pdf (67243 Byte)
제2013-025호
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울신학대학교 청소용역 입찰
나. 장 소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호현로 489번길 52(대지면적 : 약 72,749㎡)
다. 용역기간 : 2014년 3월 1일~12월 31일까지(10개월)
라. 용역인원 : 23명(여자)
마. 사업예산 : 비공개※우리 대학의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을 제안할 시 입찰무효 사유가 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제한), 총액 입찰, 직접입찰
3. 낙찰방법
가. 본교 예정가격(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정할 수 있음
4.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등록
2014. 2. 17(월) 11:0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가격입찰
2014. 2. 17(월) 11:3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회의실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공중위생법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1년기준) 유사기관(대학) 및 공공기관에 우리 대학 규모 이상으로 청소용역 계약 실적이 4억이상이 있는 업체
라.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가. 필요시 본교 입찰담당자 및 시설관리담당자(☎032-3409-228)에게 문의 또는 현장 방문 가능
나. 방문하지 않아 내역 등이 정확하게 산출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7. 입찰제출서류
가. 참가자격
1) 입찰참가 회사에 6개월이상 재직한 자(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자)
2) 회사 대표자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순서에 따라 편철)※서류접수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3) 입찰서(소정양식) 1부(별도로 밀봉하여 가격입찰시 제출)
4) 세부산출내역서 1부(별도로 밀봉하여 가격입찰서와 함께 제출, 직접노무비, 복리후생비, 경비, 재료비, 관리비 등 일체 포함)
5) 실적증명원 1부(발행기관 원본)
6) 위생관리용역업 면허사본 1부
7) 근로조건 이행 확인서(소정양식)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제출) 각 1부
※입찰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8.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9. 계약시 이행사항

가. 우리대학과 협의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함
나. 특별한 사정이 없는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을 유지하여야 함
다.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능
라.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할 수도 있음
마. 월별로 우리 대학에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함
바. 계약체결 후 용역업체가 제출한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내용의 이행여부를 수시로 확인
사.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내용 불이행이시

10.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계약시 별도 제출할 수도 있음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세부산출내역서(※직접노무비, 복리후생비, 경비, 재료비, 관리비 등으로 구분해서 작성)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나.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임.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 산정시 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정산하여야 함
다. 입찰금액은 청소용역 및 환경미화와 관련된 모든 관리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라. 참가자격 및 용역 실적에 대한 판정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마.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부당행위(담합, 담당직원과의 불공정한 행위 등) 또는 중대한 오류(제출한 규격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제한, 낙찰 취소 및 계약을 해지될 수 있음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자.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과업지시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차.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낙찰예비업체 선정 및 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카. 문의
1) 청소용역에 사항에 관한 사항 : 시설관리담당(☎032-340-9228)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4 . 2 . 10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4-02-10 16:53:11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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