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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2014학년도 복합기 및 프린터 토너 구매(연간 단가계약) 공고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3-10-24 16:21:58
조회수
2322
제2013-021호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3~2014학년도 복합기 및 프린터 토너 구매(연간 단가계약) 공고
나. 연간사용금액 : 금 26,000,000원(※2012년 11월~2013년 9월까지 사용금액)
※연간소요 추정량이며 우리대학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라. 규격 및 구매수량 : 규격서 참조(붙임 참조)
1) 구매수량은 추정치이므로 우리대학 사정에 따라 실제 납품량은 변경될 수 있음
2) 토너는 반드시 순정품이여야 하며, 절대 재생품은 사용할 수가 없음
3) 각 수요부서에서 수시로 발주하고 업체는 해당부서로 납품
2. 낙찰방법
가. 품목당 단가를 세부내역서에 기입[※입찰서 입찰금액에 품목별 수량 X 단가로 산출하여 기입]
나. 유효입찰서류 제출자에 한하여 본교 예산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정할 수 있음
라.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3.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견적서제출
2013. 11. 6(수) 11:00까지
E-mail(shjo@stu.ac.kr)로만 제출
가격입찰
2013. 11. 6(수) 15:00
내부심사(견적서 및 입찰서류 동시개봉)로 진행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본 사업장이 부천, 인천, 서울 및 경기에 소재한 업체
나. 우리 대학의 납품요구에 따라 수시로 직접 납품이 가능한 업체(택배 납품은 할 수 없음)
다.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제출서류※반드시 E-mail(shjo@stu.ac.kr)로만 제출 받음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pdf, jpg 등 반드시 이미지 형태로 제출)
나. 입찰서(소정양식) 1부(※pdf, jpg 등 반드시 이미지 형태로 제출)
다. 세부산출내역서(소정양식) 1부(※pdf, jpg 등 반드시 이미지 형태로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과 다름없음(원본대조필)을 증명하여야 함.
6.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하지 아니함
7. 결과발표 : 선정된 업체에 개별통보(탈락된 업체의 서류는 반환치 않음)
8.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9.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계약시 별도 제출할 수도 있음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단, 총액을 입찰하되 계약시 단가가 명시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물품별 계약단가는 부가세, 배송비, 포장비 등 일체 부대비용 포함하여야 함
다. 계약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1개 업체만 참가하더라도 유효한 입찰로 간주함
라. 접수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면 낙찰예비업체 및 계약후에라도 무효로 처리될 수 있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자. 낙찰예비업체(1순위)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향후 우리 대학에서 발주하는 입찰건에 대해서 입찰참가를 제한함
차. 공고문, 규격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카.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파. 문의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3 . 10 . 18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3-10-24 16:21:58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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