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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주년기념관 내부 사인물 제작 및 설치 공고(수의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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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결신문
등록일
2013-07-15 10:31:43
조회수
2435
제2013-016호
용역 입찰공고(수의견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100주년기념관 내부 사인물 제작 및 설치 공고(수의견적)
나. 사업기간 : 2013년 8월 16일까지(※미설치시 우리대학 규정에 의거 지체상금 부과)
다. 사업예산 : 예산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우리 대학의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을 제안할 시 입찰무효 사유가 됨
라. 사업범위
1) 신축건물 공사 후 제작 및 부착되어야 하는 모든 안내도, 사인물, 표찰 등 우리대학이 요청하는 모든 내부 사인물 일체
2)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건으로 7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의 내부사인물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제9조의 규정에 의거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 환경, 종합디자인 분야 중 1개 이상)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옥외광고물 등 관리법」제11조의 규정에 의한 옥외광고업 등록을 필한 업체
마.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1차심사 : 제안서 심사를 통해 3개 업체 선정(※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탈락업체 통보 생략)
나. 2차심사 : 3개 업체 제안 설명회(PT심사) 실시
다. 제안요청서 평가기준에 표기한 평가항목과 배점표에 따라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로 구분 실시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고득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바.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회계예규 2200.04-158-3, 2009.9.21)에 의함
5.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제안요청서 교부
2013. 7. 10(수)~7. 15(월)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제안설명
제안설명회
2013. 7. 15(월) 10:0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방문접수만
가능
입찰등록
2013. 7. 16(화) 13:4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방문접수만
가능
1차심사
(제안서 및 가격심사)
2013. 7. 16(화) 14:1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내부심사
2차심사(PT)
2013. 7. 16(화) 14:3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제안평가(PT)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제안설명회
가. 참가자격
1)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위임장 제출)로서 제안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2) 또는 회사 대표자
나. 구비서류※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기 바람
1) 제안설명회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신고 필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옥외광고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5) 입찰참가 대리인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최근3개월이내, 1개만 제출) 및 신분증 각 1부(대리인 참여시 제출)
6)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서류와 동일하여야 함)
다. 제안설명회 등록시간까지 참가등록이 완료되지 아니한 업체는 제안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으며,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라. 제안요청서 및 도면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회원가입을 해야함)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는 업체는 업체별로 출력해서 지참
7. 입찰제출서류(*응찰시 제출서류임)
가. 입찰참가 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약서 및 보안각서(※소정양식) 각 1부
7) 입찰참가 대리인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최근3개월이내, 1개만 제출) 및 신분증 각 1부(대리인 참여시 제출)
8) 사용인감※입찰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나. 제안서 10부(※입찰참가신청서류와 별도로 편철)※CD에 PT자료 1식과 제안서 파일 1식 함께 수록 제출
1) 업체소개서(일반 현황, 인력보유현황, 사업실적, 경영상태, 신인도 등)(소정양식 사용, 1곳만 회사명표기)
2) 사업수행 및 관리계획 등
3) 디자인 구성 계획 및 의도 등
4) 사인물 콘텐츠 계획 및 제작 방향 등
5) 사후 운영 계획 및 기타 제안 사항 등
6) 제안요청서 작성항목에 의거하여 제안서 작성
다. 가격제안서 1부(※별도로 편철)
1) 가격제안서 1부(※소정양식, 내려받기한 후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2) 가격산출내역서 1부(※소정양식, 집계표를 기준으로 하되, 업체별로 자유롭게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3) 원가계산서 1부※소정양식, 집계표를 기준으로 하되, 업체별로 자유롭게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4) 가격제안서는 제안업체의 사용인감으로 검인한 후 밀봉하고 밀봉 겉봉투에 업체명 기재한 후 제출
라. 입찰등록을 등록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8. PT심사
가. 일시 : 2013. 7. 16(화) 14:10~(*예정)
나. 장소 :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다. 3개업체 미만이 입찰 참가를 하였을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및 PT심사를 동시에 실시할 수 있으며, 3개이상일 경우에는 1차 심사 후 PT심사 대상자에 한해서만 2차 PT심사 진행
라.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은 일절 공개하지 않음
9.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1, 2차)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 및 디자인 시안 등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 등 제출 자료에는 참여업체(회사명 등)를 알리거나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해서는 안됨(이를 어겼을 경우 입찰참가제한, 낙찰예비업체 및 계약 취소처분을 받을수도 있음)
다. 입찰금액은 제품비, 설치비, 운반비 및 폐기물 처리 등에 관한 사인물 설치에 관한 모든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또한 대학의 사업계획, 납품 현장 및 사정에 따라 규격 및 수량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금액에 대해 협상을 추가로 실시하여야 하며, 절대 증가되지는 않으며 단, 감소될 수는 있음
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대학이 재질, 규격, 색상, 설치시기 및 계약금액 등을 협의하여야 하며, 뿐만 아니라 가격협상에 따라 업체가 제출한 낙찰금액과 계약시 계약금액이 달라질 수도 있음(단, 절대 증액은 되지 않음). 특히 대학이 제안한 가격 협상에 우선협상대상자가 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이 취소될 수도 있음
마.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또는 중대한 오류(규격서, 실적증명, 가격제안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제안서 접수 시 입찰등록 구비서류 및 가격 제안서를 반드시 동봉하여야 함
사. 제안서(입찰참가자격, 규격 등) 및 가격 심사 후, 선정된 업체에 한해서만(별도 통보) 2차 P/T 심사를 진행함
아. 최종 점수는 제안서 평가(정량평가), 심사위원별 평가점수(평균) 및 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함
자. 제품의 하자보증은 설치된 모든 제작물에 한하며 그 기간은 설치일로부터 5년[※1년 이내의 경우에는 제품의 하자, 자연적인 파손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A/S 및 교체)를 원칙으로 하며, 단, 1년이 경과한 후에는 대학의 실수로 수리 및 파손된 경우에 한해 대학과 협의하여 비용 산출할 수 있음]으로 하며 1년 2회 하자검사서를 작성 보고하여야 할수도 있음(파손 및 하자의 여부는 우리 대학의 의견을 전적으로 수용하여야 함)
차.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파.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낙찰 및 계약) 될 수 있음
하. 문의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3 . 7 . 15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3-07-15 10:31:43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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