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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주년기념관 집기비품(사무용 및 철재 가구) 구매 설치 입찰(재공고)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3-07-01 13:14:13
조회수
2564
제2013-011호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100주년기념관 집기비품(사무용 및 철재 가구) 구매 설치 입찰(재공고)
나. 사업예산 : 예산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우리 대학의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을 제안할 시 입찰무효 사유가 됨
다. 납품시한 : 2013년 8월 9일까지※미납품시 우리대학 규정에 의거 지체상금(계약금액의 1/100) 부과
라. 사업범위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규격서, 내역서 및 도면 등 참조
1) 집기비품 구입비, 설치비, 운반비 등 집기비품 납품에 관한 모든 비용 일체
2) 현장정리 및 폐기물 처리 등 대학 집기비품 납품에 관한 모든 사항 일체 포함
3) 상기에 포함되지 않았더라도 우리 대학이 집기비품 납품과 관련되어 요청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조건없이 수용하여야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낙찰자 선정방법
가. 1차심사 : 제안서(객관적) 및 가격심사를 통해 합산점수 고득점 상위 3개 업체에 한해 품평회 실시(※개별 통보 또는 홈페이지 공고, 탈락업체 통보 생략)
나. 상위 3개 업체에 한해 품평회를 실시한 후 종합평가(기술능력, 가격, 품평회) 합산점수가 고득점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가격, 품질, 보증, AS 및 기타 사항을 검토한 후 낙찰예비업체를 결정함(1순위 업체와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고득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라. 제안요청서 평가기준에 표기한 평가항목과 배점표에 따라 평가를 실시함. 기술능력[제안서(20점), 품평회(40점)] 및 가격심사(40점)로 구분 실시
마.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바.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회계예규 2200.04-158-3, 2009.9.21)을 준용할 수도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학교기관 포함), 공공기관 및 도서관 등에 집기비품(목재 또는 철재가구) 납품을 단일건으로 7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년 매출액 300억원 이상인 가구제조전문업체
라. 가구제조공장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 참가 및 계약에는 반드시 본사업체만 참가할 수 있음
마. ISO인증 및 제안품목에 대한 GD인증서 등을 각 1개이상 받은 업체
바. 제안품목의 품질보증증명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로서 국내에서 직접생산을 해야 함(외주는 불가하며 공장실사 가능하여야 함. 다른 업체에 제작을 맡겨서 발각이 될 경우 계약이 취소됨)
사.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자.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제안요청서 교부
2013. 7. 1(월)~7. 8(월)
서울신학대학교 홈페이지 참조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13. 7. 8(월) 09:30~10:3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제안서 및 가격심사
2013. 7. 8(월) 11:3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품평회
2013. 7. 8(월) 15:00
서울신학대학교 100주년기념관 지정장소
협상 및 계약체결
2013. 7. 8(월) 17:0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가. 입찰등록 후 입찰참가 자격 적격자에 한해 품평회에 제출할 샘플을 업체별 지정장소에 설치할 수 있음
나.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사양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가. 본 입찰은 사양설명회를 생략하고 내역서, 규격서 및 도면 열람으로 갈음
나. 내역서, 규격서 및 도면 열람 : 우리대학 홈페이지 입찰정보 참조
다. 내역서, 규격서 및 도면의 제품 규격이 다소 상이할 경우에는 규격서를 우선 적용함
라. 필요시 입찰담당자(☎032-3409-222)에게 문의 가능
마. 문의하지 않아 제안서 작성, 규격 및 내역 등이 정확하게 산출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7. 물품 규격 및 설치 범위
가. 집기비품 규격은 반드시 규격서[사무용 및 철재가구]를 기준으로 하여야 하며, 규격 여부는 우리대학의 결정을 조건없이 수용하여야 함
나. 모든 제품은 최고 품질의 정품으로만 제조하여 납품하되, 공고한 규격과 기능이 동등 또는 이상의 제품 규격으로써 모델명, 제조회사, 사양서(명세서, 규격, 부속품 목록 포함), 카다로그 등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한 후 제안서심사에 통과하여야 함(내용 및 서류 미비로 제안서 심사에서 탈락할 경우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다. 입찰 후에라도 우선협상대상자가 제출한 세부물품 납품사양서의 규격이 본교에서 제안한 품질이나 기능 등에서 규격이하의 제품으로 판정될 경우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이 취소 및 납품을 거부할 수도 있음
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후에 품평회 제출 제품 중 납품수량이 10개 이상인 제품은 별도 샘플을 제작하여 색상 등의 추가적인 협의 및 확인을 받아야 함
마. 대학이 요청할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현장에 맞게 도면 및 내역서를 수정하여 제안할 수도 있으며, 모든 제품들은 현장 환경에 맞게 제작되어야 함. 이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는 우리 대학의 제안을 조건없이 수용하여야 함
바. 낙찰통보 및 계약 후에라도 규격이하의 제품이 발견되었을 시에는 대학이 제안한 기능 및 규격이상의 제품으로 수정 보완하여 납품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낙찰 및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사. 계약 및 납품후에라도 납품물품이 우리대학이 요구한 사양과 달라 납품부서의 검수에서 불합격시 모두 반품 처리되며, 합격품으로 모두 다시 납품 및 설치 완료해야하며, 검수에서 불합격에 따른 책임과 비용은 모두 계약업체에게 있음
아. 상기 “1개항”이라도 따르지 않을 경우 낙찰 취소 및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음
8. 입찰제출서류※소정양식의 경우 반드시 우리대학의 양식을 사용하여야 함
가. 참가자격
1)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2) 또는 회사 대표자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반드시 순서에 따라 편철)※서류접수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3) 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및 ISO 9001, 제안품목에 대한 GD인증서 사본 각 1부
5) 공장등록증명서 사본 1부
6) 직접생산확인서 또는 직접생산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1부
7) 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대표자) 1부※사용인감계(필요시)
다. 제안서 10부(※입찰참가신청서류와 별도로 편철)※CD에 제안서 파일 1식 수록 제출
1) 업체소개서[일반 현황, 제무현황표, 사업실적, 신용평가등급, 계약이행(신인도) 등]※소정양식 사용
2) 디자인 우수성 및 환경성 등
3) 제품의 완성도 및 품질 등
4) 납품계획, AS 및 무상보증 등 기타 제안사항
※제안요청서에 수록되어 있는 내용대로 제안서, 증빙서류 및 별첨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가격입찰서류(※별도로 밀봉하여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1) 가격제안서(소정양식) 1부(※내려받기한 후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2) 세부산출내역서(소정양식) 1부(※공내역서를 내려받기한 후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9. 품평회
가. 일시 : 2013. 7. 8(월) 15:00
나. 장소 : 서울신학대학교 100주년기념관 지정장소
다. 품평회 품목은 가구 중 주요 핵심 가구에 한해서만 평가(붙임서류 : 품평회 목록표 참조)
라. 품평회에 설치되는 제품은 도면, 시방서 및 규격서를 참조하여 최고 품질의 비품으로 설치하되, 반드시 제안한 제품으로만 납품하여야 함. 단, 반드시 제안한 제품 중 대학이 승인하고 협의한 제품으로 납품하여야 함
마. 품평회 및 제안서 설명 인원은 업체별 각 2명으로 제한하며, 반드시 참가자의 신분증 사본과 명함을 제출
바. 3개 업체 미만이 입찰 참가를 하였을 경우에는 제안서, 가격심사 및 품평회를 동시에 실시할 수 있음
10.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11.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 및 품평회 설치, 철거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가구를 포함한 제안서 등 제출 자료에는 참여업체(회사명 및 제품명 등)를 알리거나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해서는 안됨(이를 어겼을 경우 입찰참가제한, 낙찰예비업체 및 계약 취소처분을 받을수도 있음)
다. 입찰금액은 제품비, 설치비, 운반비 및 폐기물 처리 등에 관한 집기비품 납품에 관한 모든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또한 대학의 사업계획, 납품 현장 및 사정에 따라 가구의 규격 및 수량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금액은 절대 증가되지는 않으며 단, 감소될 수는 있음
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대학이 제품, 규격, 색상, 납품시기 및 계약금액 등을 협의하여야 하며, 뿐만 아니라 가격협상에 따라 업체가 제출한 낙찰금액과 계약시 계약금액이 달라질 수도 있음(단, 절대 증액은 되지 않음). 특히 대학이 제안한 가격 협상에 우선협상대상자가 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이 취소될 수도 있음
마.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또는 중대한 오류(규격서, 실적증명, 가격제안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제품의 하자보증은 납품된 모든 가구에 한하며 그 기간은 납품일로부터 5년[※1년 이내의 경우에는 제품의 하자, 자연적인 파손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A/S 및 교체)를 원칙으로 하며, 단, 1년이 경과한 후에는 대학의 실수로 수리 및 파손된 경우에 한해 대학과 협의하여 비용 산출할 수 있음]으로 하며 1년 2회 하자검사서를 작성 보고하여야 할수도 있음(파손 및 하자의 여부는 우리 대학의 의견을 전적으로 수용하여야 함)
사. 제안서, 가격심사 결과 상위 3개업체 한해 2차심사(품평회)를 진행함
아. 품평회 전시 품목은 품평회 30분전까지 지정 장소에 설치하여야 하며, 업체 선정후 탈락업체의 제품은 즉시 철거하여야 함
자.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세부사항(납품일정 및 재질, 규격, 색상 등)은 우리대학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는 대학의 요구사항을 조건 없이 수용하여야 함
차.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파.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낙찰 및 계약) 될 수 있음
하. 문의 : 입찰 및 제품 규격에 관한 사항(☎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3 . 7 . 1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3-07-01 13:14:13 211.114.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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