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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대 입찰 공고

닉네임
성결신문
등록일
2013-03-22 10:23:04
조회수
2309
첨부파일
 2013-003호_입찰공고.hwp (39424 Byte)
제2013-003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100주년기념관 AV시스템 설치 공사
나. 사업예산 : 비공개
※계약금액을 제외한 어떠한 경우에라도 계약금액을 증액하여 지급 및 요청할 수가 없음
다. 공사시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설치시 시공사의 공사 진행 및 대학과의 협의에 따라 공사 일정이 조정될 수도 있음
라. 공사범위 : 자세한 사항은 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참조
1) AV시스템, 전자교탁 및 빔프로젝트, 스크린, 배선공사 등 AV시스템 설치 및 음향 공사에 관한 모든 공사 일체
2) 제품비, 공사비, 현장정리 및 폐기물 처리 등 일체 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실적제한), 총액입찰, 규격 및 가격분리 입찰
3. 낙찰방법
가. 규격서 평가 결과 적격자 중 본교 예정가격(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가치세 포함)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함
다.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정할 수 있음
4.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등록
2013. 3. 28(목) 10:0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규격심사
2013. 3. 28(목) 10:1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가격입찰
2013. 3. 28(목) 11:0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가. 가격입찰은 규격서 평가 결과, 규격심사 적격자에 한해서만 참가 가능함
나.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AV시스템 구축을 관공서, 공공기관 및 대학교(학교기관 포함) 등에 단일공사로 5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전자교탁의 경우에는 2012년(2012년 1월~12월) 기준 나라장터(조달청) 쇼핑몰에 전자교탁 판매실적이 1~5위이내(붙임서류 참조, 국내생산제품이어야 하며, 직접 생산증명원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제품으로 납품 및 설치 공사가 가능한 업체
라. 정보통신공사업법 시행령 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 업체
마. 계약체결 후 제조사가 발행한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원본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아.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내역서, 시방서 및 도면 열람으로 갈음
나. 내역서, 시방서 및 도면 열람 : 우리대학 홈페이지 입찰정보 참조
다. 내역서와 시방서, 도면의 제품 규격이 다소 상이할 경우에는 내역서를 우선 적용함
라. 필요시 공사담당자(☎032-3409-226)에게 문의 또는 현장 방문 가능
마. 방문하지 않아 공사소요 및 내역 등이 정확하게 산출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7. 물품 규격 및 설치 범위
가. 물품 및 설치 공사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고 내역서, 시방서 및 도면으로 대체함
나. 모든 제품은 공고한 규격과 동등 또는 이상의 제품 규격으로써 기존 사용제품과 호환이 가능하여야 하며, 모델명, 제조회사, 사양서(명세서, 규격, 부속품 목록 포함), 카다로그 등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한 후 규격심사에 통과하여야 함 (내용 및 서류 미비로 규격 심사에서 탈락할 경우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다. 입찰 후에라도 낙찰예비업체가 제출한 세부물품 납품사양서의 규격이 본교에서 제안한 규격이하의 제품으로 판정될 경우 낙찰예비업체의 자격이 취소 및 납품을 거부할 수도 있음
라. 낙찰통보 및 계약 후에라도 규격이하의 제품이 발견되었을 시에는 대학이 제안한 규격이상의 제품으로 수정 보완하여 내역서 및 규격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및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마. 계약 및 공사후에라도 납품물품이 우리대학이 요구한 사양과 달라 납품부서의 검수에서 불합격시 모두 반품 처리되며, 합격품으로 모두 다시 납품 및 설치 완료해야하며, 검수에서 불합격에 따른 책임과 비용은 모두 계약업체에게 있음
바. 상기 “다”항의 조항을 따르지 않을 경우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음
8. 입찰제출서류
가. 참가자격
1) 입찰참가 해당회사에 재직한 자(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자)
2) 또는 회사 대표자
나. 규격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기 바람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3) 규격서(소정양식) 2부(※샘플 참조, 작성시에 반드시 제품 설명 및 이미지 사진 등을 포함하여 자세하게 기술)
4) 비교규격서(소정양식) 2부(※샘플 참조, 동일제품일 경우는 “동등한 제품”이라는 표현을 반드시 하여야 함)
5) 실적증명서(발행기관 원본) 1부
6)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9)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10) 청렴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11) 대리인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최근3개월이내) 및 신분증 각 1부(대리인 참여시 제출)
12) (사용)인감 지참※입찰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다. 가격입찰서 제출※규격서 평가 결과 적격자에 한해서만 제출 가능함
1) 입찰서(소정양식) 1부(※내려받기한 후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2) 세부산출내역서(소정양식) 1부(※공내역서를 내려받기한 후 작성하여 입찰당일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라. 입찰등록을 등록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9.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유의서 “입찰무효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입찰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은 본교에 귀속됨
10.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가격 및 규격분리 입찰이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단, 산출내역서의 금액(총액)이 입찰서의 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찰 무효로 처리함(※단, 재입찰의 경우에는 예외로 함, 산출내역서는 설치 공사의 올바른 이해 및 규격 여부 판단을 위한 참조)
나.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제품의 규격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다. 입찰금액은 제품비, 공사비 및 모든 비용 일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을 제외한 일체의 금액을 청구할 수 없음
라. 대학의 사정상 제품 수량 및 일정 또는 가격협상(전자교탁의 경우)에 따라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이 달라질수도 있음(단, 절대 증액은 되지 않음)
마. AV장비 및 전자교탁시스템 등의 제품규격은 시방서에 있는 제품과 동일 또는 규격이상 제품에 한해서만 제안 및 납품 가능함
바. 제품 규격, 사양 및 납품실적에 대한 판정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사. 낙찰업체와 계약을 하지 못할 경우에는 공사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차순위 업체(*우리 대학의 입찰 조건을 만족할 경우에 한함)와 계약을 할 수 있음
아.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자.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부당행위(담합, 담당직원과의 불공정한 행위 등) 또는 중대한 오류(제출한 규격서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제한, 낙찰 취소 및 계약을 해지될 수 있음
차.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파.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하. 문의
1) 공사 및 장비에 관한 사항 : 공사담당(☎032-340-9226)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3 . 3 . 20 .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3-03-22 10:23:04 220.64.87.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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