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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대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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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결신문
등록일
2013-03-07 09:42:17
조회수
2163
첨부파일
 2013-001호_입찰공고.hwp (34304 Byte)
제2013-001호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서울신학대학교 주거래은행 선정 입찰(긴급)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년 2월까지(※단, 상호 협의에 의해 1년 단위로 연장할 수도 있음)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없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은행법, 한국산업은행법, 중소기업은행법 등에 의해 설립된 금융기관으로 아래의 기준을 충족하는 은행
1) 주거래은행 본점이 계약당사자로서 업무를 수행하되, 세부업무는 본점이 지정하는 지점 수행 가능
2) 건전한 재무상태(2012년 6말 기준 BIS비율 12% 이상)와 신용 유지
3) 자금집행 및 자금운용 등을 차질 없이 수행할 수 있는 능력 보유
4) 추가적인 업무개발 및 서비스 증진 요구에 대한 수용여건 구비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을 가진 사업자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4. 낙찰자 선정방법 및 협상순위 결정
가. 제안서(PT심사)에 대한 종합평가를 거쳐 고득점 순위로 협상 우선순위를 결정
나. 제안요청서 평가기준에 표기한 평가항목과 배점표에 따라 평가함
다.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함
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상을 통해 계약을 체결함
마.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차순위자와는 협상을 하지 아니함
바.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사.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회계예규 2200.04-158-3, 2009.9.21)을 준용할 수도 있음

5.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제안요청서 교부 2013. 3. 7(목)~3.18(월)까지 제안요청서 교부로 사업설명회 갈음 제안설명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13. 3. 18(월) 10:3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방문접수만
가능
제안서발표 및 평가 (PT심사) 2013. 3. 20(수) 15:0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제안평가(PT)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입찰참가서류(※순서에 따라 편철한 후 제안서와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서류접수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재무재표관련자료 1부(※2012년 6말 기준 BIS비율이 표기된 자료)
다. 국내 외 평가기관 인증서 1부(한국신용정보,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에 한함)
라. 실적증명서 1부
마. 금리제안서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제출) 각 1부
아.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각 1부
자. 제안서 6부(※입찰참가신청서류와 별도로 편철)※CD에 PT자료 1식과 제안서 파일 1식 함께 수록 제출
1) 제안의 배경 및 목적, 범위 등
2) 업체소개서[일반현황(지점망 및 영업망 보유현황 등), 주요사업내용 및 실적 등]
3) 본 대학의 발전 기여도 및 금융서비스 제공 등
4) 기타(제안사항 등)

7. PT심사
가. 일시 : 2013. 3. 20(수) 15:00~
나. 장소 :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다.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은 일절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평가 설명회 시간은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참여인원 2명 이내임
마. 제안설명에 사용하는 장비(노트북)는 우리 대학에서 직접 설치함

8. 입찰무효사항 :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9.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사업자 선정결과는 본교 홈페이지 또는 서면으로 통보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나. 제안서는 본점 또는 사업자를 대표하는 1개 대리인만 제출 가능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라.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담합, 관계직원 접촉(금품향응 등) 또는 중대한 오류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제안서 접수 시 입찰등록 구비서류 등은 반드시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해야 함
바.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세부사항은 우리 대학 관계자와 협의한 후 최종 결정
사.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자. 입찰공고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의 해석 및 정하는 바에 의함
차.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카. 문의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3. 3. 6.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3-03-07 09:42:17 220.64.87.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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