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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서울신대 용역입찰공고

닉네임
황승영 기자
등록일
2012-11-15 16:37:16
조회수
2175
첨부파일
 서울신대_용역입찰공고.jpg (523661 Byte)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도서관 종합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80일까지
다. 사업예산 : 비공개
※우리 대학의 사업예산 이상으로 가격을 제안할 시 입찰무효 사유가 됨
라. 사업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도서관 및 대학교(학교기관 포함)의 도서관리시스템을 납품한 실적이 단일건으로 5천만원 이상이 있는 업체(※단, 납품한 프로그램의 개발년도가 3년이내의 제품으로 한함)
라. 기술지원방식의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신규 개발된 소프트웨어 무상 업그레이드 및 기술적인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마. 본 사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수행을 제3자에게 하도급 하지 않는 업체
바.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아.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1차심사 : 제안서 심사를 통해 3개 업체 선정(개별 통보)
나. 2차심사 : 3개 업체 제안 설명회(PT심사)
다. 제안요청서 평가기준에 표기한 평가항목과 배점표에 따라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로 구분 실시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고득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바.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회계예규 2200.04-158-3, 2009.9.21)에 의함

5.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제안요청서 교부
2012. 11.14(수) ~ 11.24(금)
제안요청서 교부로 현장설명 갈음
제안설명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12. 11.24(금) 11.30까지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총무처
방문접수만 가능

1차 심사(제안서 및 가격심사)
2012. 11.26(월) 14:0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내부심사

2차 심사(PT)
2012. 11.28(수) 14:00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제안평가(PT)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입찰참가서류
가. 참가자격
1) 입찰참가 회사에 6개월이상 재직한 자(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자)
2) 회사 대표자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순서에 따라 편철) ※서류접수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4) 제안업체 도서관리프로그램 등록증 1부
5) 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1부(※1부이상은 반드시 제출)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법인인감증명서 1부
10)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제출)
11) 보안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 1부
다. 제안서 6부(※입찰참가신청서류와 별도로 편철)※CD에 PT자료 1식과 제안서 파일 1식 함께 수록 제출
1) 업체소개서(일반현황, 인력보유현황, 주요사업내용 및 실적, 연간매출액 등)
2) 제안의 배경 및 목적, 범위, 특장점 등
3) 기술부문
4) 사업관리부문
5) 지원부문
6) 기타(제안사항 등)
※반드시 소정양식에 작성 및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함

라. 가격제안서(소정양식) 1부(※별도로 편철)
1) 가격제안서는 제안업체의 사용인감으로 검인한 후 밀봉하고 밀봉 겉봉투에 업체명 기재한 후 제출
2) 세부산출내역서(소정양식) 1부

7. PT심사
가. 일시 : 2012. 11. 28(수) 14:00~
나. 장소 : 서울신학대학교 본관 1층 본관회의실
다. 1차 제안서 평가 후 PT심사 대상자(3개업체 선정)에 한해서만 2차 PT심사 진행
라. 3개업체 미만이 입찰 참가를 하였을 경우에는 1차평가 및 PT심사를 동시 실시하며, 3개이상일 경우에는 1차 제안서 평가 후 PT심사 대상자에 한해서만 2차 PT심사 진행
마.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은 일절 공개하지 않음
바. 제안평가 설명회 시간은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참여인원 2명 이내임
사. 제안설명에 사용하는 장비는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직접 설치

8.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계약체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담합, 관계직원 접촉(금품향응 등) 또는 중대한 오류(제안가격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라. 제안서 접수 시 입찰등록 구비서류 및 가격 제안서를 반드시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해야 함
마. 1차 제안서 및 가격 심사 후, 통과 업체에 한해서만(별도 통보) 2차 P/T 심사를 진행함(단, 탈락업체는 통보 생략)
바. 최종 점수는 1차 제안서 평가, 가격점수 및 심사위원별 평가점수(평균)를 합산하여 산출함
사.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세부사항은 우리 대학 담당자와 협의한 후 최종 결정
아.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차. 입찰공고서, 입찰유의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의 해석 및 정하는 바에 의함
카.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계약후에라도)될 수 있음
타. 문의

1) 제품사양(도서관리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032-340-9247
2)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 : 입찰담당(☎032-340-9222)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11. 13.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작성일:2012-11-15 16:37:16 220.64.87.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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