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교회, 선교사 2가정 파송

조창식 ㄱ00 목사 선교사, 베트남 중앙아시아에 파송

2010-01-30     황승영 기자
태광교회(차주혁 목사)가 지난 1월 24일 베트남과 중앙아시아에 조창식, ㄱ00 선교사를 각각 파송하고 세계선교를 향한 사명을 되새겼다.
김포 태광교회(차주혁 목사)가 지난 1월 24일 베트남과 중앙아시아에 조창식, ㄱ00 선교사를 각각 파송하고 세계선교를 향한 사명을 되새겼다.
이날 태광교회는 주일 낮 예배를 선교주일로 지키고 조창식, ㄱ00 선교사 등 2가정을 베트남과 중앙아시아으로 파송, 기도와 후원을 약속했다. 2015년까지 선교사 10가정 파송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번 선교사 2가정을 추가 파송함으로써 태국에 홍순철, 유진규 선교사, 카메룬 강창석 선교사, 아시아 박00 선교사 등 총 6가정을 5개국 파송했다.
이날 선교사 파송식은 차주혁 목사의 집례로 선교위원장 조진동 장로의 기도, 교단 선교국장 옥일환 목사의 설교에 이어 파송기도, 파송장 수여, 후원약정서 전달 등으로 진행되었다.
옥일환 목사는 “하나님의 절대 권능을 의지하여 세계 곳곳에 선교의 씨앗을 뿌리는 교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차주혁 목사는 “태광교회가 영혼을 살리고 사람을 세워 민족과 세계를 섬기는 교회가 되어야 한다”면서 “2015년까지 선교 10가정을 파송하는 등 선교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또한 이날 파송식에서는 이석종 목사(영광교회 원로)가 선교사 파송을 축하하고 격려했으며, 방승태 목사(태광교회 명예)가 축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