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청주지방 어린이 부흥회
다음세대 부흥의 비전 나눠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회장 이운영 권사)는 지난 9월 8일 운동교회에서 제1회 청주지방 어린이 부흥회를 열고 다음세대 부흥의 비전을 나누었다.
이번 어린이부흥회는 지방회 어린이들이 성령을 체험하고 성령을 받은 어린이들이 또 다른 어린이를 전도해 교회학교의 부흥을 도모하고자 열렸다.
이날 부흥회에는 청광교회, 내덕교회, 미평교회, 서문교회, 서원교회, 새증평교회, 신흥교회, 아이사랑교회 등 22개 교회에서 어린이 250여 명, 교사 100여 명, 담당사역자 18명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예배에서 설교한 정철희 목사(큰빛교회)는 “예수님만 우리의 구원자이시고 길과 진리, 생명이시다”라며 어린이들이 예수님을 믿어 성결한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을 당부했다.
2부에서는 진미정 전도사가 진행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동화작가 김수영 권사(인천제일교회)와 함께하는 ‘동화작가와의 만남’의 시간을 진행했다.
김수영 권사는 ‘천사의 섬에 핀 꽃’이라는 제목으로 순교자 문준경 전도사에 대한 동화를 통해 교사와 어린이들에게 이웃사랑과 전도에 대한 도전을 주었으며 문준경 전도사의 신앙을 본받기 위한 소감을 나누고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또한 김 권사는 동화를 들려주기 전 이름도, 빛도 없이 헌신한 교사들을 위해 축시를 낭송해 교사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교회학교연합회장 김운영 권사는 “지방회 개교회 담임목사님들의 기도와 성도님들의 중보기도를 통해 하나님께서 큰 은혜를 베풀어주신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