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적치유 성경연구 세미나 다양
내적치유연구원 등 연초부터 세미나 열어
신년도 목회자들을 위한 성경연구와 내적치유 세미나가 열린다.
내적치유사역연구원(원장 주서택 목사)은 오는 1월 5일~7일까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제85차 성서적 내적치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원장 주서택 목사, 김선화 소장 등이 강사로 나서 내적 치유와 영적 회복에 대해 강의한다. 부정적인 사고로부터의 자유, 고질적인 죄의 습관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 등 내적치유를 위한 15개 과정이 진행된다.
행복을만드는사람들(대표 박필 목사)도 1월 21일~24일까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발아의 집에서 영성수련회을 개최한다. 이번 수련회에는 권능과 감사, 사랑과 축복 등을 주제로 하나님과의 개인적, 인격적 만남을 위한 영성수련으로 진행된다. 또한 분노치유 전문가 세미나도 세차례(1월 5일~7일, 1월 15일~17일, 1월 19일~21일)에 걸쳐 열린다.
또한 미래목회연구원(원장 민경설 목사)은 1월 12일~14일까지 양수리수양관에서 ‘전도동력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민경설 목사가 주강사로 나서 전도동력의 실제훈련과 전도인의 영성과 언어훈련, 기도훈련 등의 주제로 강의하며,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정태기 목사(치유상담연구원장) 등이 특별강사로 참여한다.
이밖에 월간목회는 1월 19일~21일까지 올림픽파크텔에서 ‘제49차 크로스웨이 성경연구 목회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고영민 교수(백석대), 김대동 목사(분당 구미교회), 이윤재 목사(분당한신교회) 등이 강사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