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마국제기독학교 새 학기 학생모집
이스라엘 창의적 교육 접목, 인성·영성 개발
차세대 글로벌 리더를 키우기 위한 크로마국제기독학교가 문을 열고 학생 모집에 나섰다.
경기도 성남 복정로 동서울대학교 내에 설립된 크로마국제기독학교는 이스라엘 토론식 수업을 미국기독학교연맹 정규 커리큘럼에 도입해 차세대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14학년 과정 학생을 모집하며 정원은 4~5세 유치원 15명, 각 학년은 20명으로 소수정예다. 담당교사들은 학생들과 충분한 일대일 학습지도 및 진로, 인성, 영성상담을 통해 전 인격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크로마국제기독학교는 이스라엘에서 최근 개발돼 세계적으로 탁월한 학습내용을 인정받고 있는 ‘Time to Know’ 교과서를 사용한 맞춤형 교육을 한다. 또한 이스라엘의 창의적 교육법과 신앙교육을 접목한 커리큘럼을 통해 인성과 영성 개발, 학문적 탁월성을 추구한다.
학교는 1만2000m²(지상 10층) 규모에 교실마다 최신식 학습도구를 갖추었으며 강당과 축구장, 수영장, 골프장 등 체육시설, 1000석 규모의 문화극장, 도서관, 식당, 컴퓨터실 등을 구비했다.
특히 호텔식으로 꾸며진 기숙사는 2인1실로 생활하게 되며 운동은 물론이고 음악, 미술 등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크로마국제기독학교는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도 입학할 수 있으며 미국 고교나 대학에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SAT 및 TOEFL을 지도할 예정이다.
크로마국제기독학교 설립자 정효제 박사는 “이제는 해외 조기유학보다 한국에서 지내면서 확고한 정체성을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우수한 교육을 국내에서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교수진과 시설을 갖추었다”고 밝혔다.
한편 크로마국제기독학교는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매주 화요일 10시와 오후 6시 학교 강당에서 설명회를 열고 학부모와 교사진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문의:www.ccis.kr, 031)753-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