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황금어장 1004개 군인교회 부흥 위해”

성결교단 주관 군선교 연합예배 이기용 목사 “성령 지혜 구하자”

2025-11-19     남원준

제284차 한국교회 군선교 연합 조찬예배가 지난 11월 12일 서울 종로 여전도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조찬예배에는 우리 교단 부총회장 이기용 목사와 안보욱 장로, 서기 김요한 목사, 회계 조성환 장로 등 총회임원과 총회 군선교부장 서현철 목사 등이 순서를 담당했다.

기도회는 우리 교단 군종목사 부단장 김재학 목사의 사회로 안보욱 장로의 기도, 이기용 목사의 설교, 조성환 장로의 봉헌기도, 전 군선교위원장 김명철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오직 성령으로’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기용 목사는 “저출산, 기독교 신뢰도 추락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교회에 군선교는 다음세대를 전도할 수 있는 최후의 보루”라며 “하나님의 역사는 기도로 시작된다. 선교의 황금어장인 군선교를 위한 성령의 지혜와 능력을 구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조성환 장로의 봉헌기도 후 합심하여 비전 2030사역, 1004개 군인교회의 영적 부흥, 한국교회 부흥 등을 위해 기도하고 비전 2030실천운동 공동기도문과 애국가를 제창했다.

이후 군선교부장 서현철 목사의 인사와 군선교연합회 사무총장 이정우 목사의 감사인사, 군선교연합회 총무 양재준 목사의 군선교 사역보고, 총회 군선교사회 회장 정원일 목사의 조찬 감사기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오는 12월 29일 열리는 군선교연합회 연무대군인교회 진중세례식이 우리 교단 주관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