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 2025 CCC 여름수련회 개최한다
오는 6월 23~27일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서 열려 인터넷 가등록 인원 1만명 돌파…코로나 이후 매년 참가자 늘어
한국CCC가 오는 6월 22일부터 27일까지 ‘Seize Your Season’이라는 주제로 2025 CCC 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수련회는 6월 10일 현재 인터넷 가등록을 마친 참가자가 1만 명을 돌파하며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CCC 여름수련회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매년 참가자 수 증가세가 뚜렷하다. 또한 올해 수련회에는 해외 20개국 250여 명의 해외 참가자가 함께할 예정이다.
대회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저녁집회와 선택특강, 전도 훈련, 새친구반, 선교·비전·통일박람회, 교수·CBMC 콘퍼런스, 순례전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회장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는 “이번 여름수련회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열릴 것을 기대한다. 하나님께 초점을 맞추고, 정결함과 믿음의 행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 캠퍼스와 각자의 삶에 새로운 역사가 일어날 것이다. 하나님이 예비하신 여러분의 때를 꼭 붙잡길(Seize Your Season) 바란다”라고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수련회를 앞두고 전국의 CCC 대학생들은 각 지구와 캠퍼스 SNS를 통해 여름수련회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릴스 챌린지를 벌이고, 수련회 포스터 꾸미기 챌린지와 각 지구의 수련회 티셔츠 이벤트 등으로 여름수련회를 향한 기대와 열정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전국 각 지구에서는 5월 1일과 2일 양일간 지구 채플 시간을 활용해 수련회를 위해 기도하는 여호수아기도회를 개최했으며, 수련회 전용 리틀리 페이지를 개설해 수련회에 대한 각종 정보와 홍보물을 제공하고 기도제목을 공유해 매일 수련회 각 영역을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한편, 분단 80년을 맞는 올해 열리는 여름수련회인 만큼 수련회 직후에는 CCC NK사역부가 주최하는 한반도평화발걸음에 40여 명의 해외 참가자가 동참해 세계가 함께 한반도의 푸르른 그리스도의 계절을 꿈꾸는 데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