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회 나흘간 축복성회

정성진 목사 “주만 따르라”

2025-05-21     황승영

서산교회(김형배 목사)는 지난 5월 11-14일 정성진 목사(열방교회)를 초청해 ‘2025 춘계축복성회’를 열고 신앙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부흥회는 ‘영적 돌파를 하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첫날 저녁 집회를 시작으로 새벽, 오전, 저녁까지 총 10차례에 걸쳐 열렸다. 

첫날, ‘승리를 확신하라’(로마서 8:37)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정 목사는 성도들에게 흔들림 없는 승리의 확신을 선포했다. 그러면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룰 것”을 당부했다. 

정 목사는 또한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내어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그 어떤 것으로도 서 끊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말씀 후에는 ‘하나님 한 번도 나를 실망시킨 적 없으시고’라는 찬양을 함께 부르며 간절한 기도로 나아갔다.

첫날 집회에는 약 800명의 성도가 참석했으며, 이후 월·화·수 각 집회 마다 평균 200~600여 명의 성도들이 참여해 뜨거운 은혜를 경험했다. 특히 화요일 저녁 집회에서는 각자의 삶에서 돌파가 필요한 영역을 두고 집중적으로 기도했으며, 수요일 저녁에는 다음세대를 위해 정 목사가 안수 기도를 했다. 또  10가지 질병을 주제로 중보기도도 했다. 

김형배 목사는 “이번 춘계축복성회를 통해 성도들이 다시금 믿음의 자리에서 일어나 영적 침체를 돌파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새롭게 되는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