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성로회, 찬양대회 열고 회지도
올해 추진 준비위원장 선임 지역협의회 활성화도 논의
2025-03-12 남원준
전국성로회(회장 신방수 장로)는 지난 3월 4일 총회본부에서 제30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정기총회 위임 안건을 논의했다.
회원 40여 명이 모인 이날 실행위원회는 회장 신방수 장로의 인도로 제2부회장 박선태 장로의 기도, 서기 이기성 장로의 참석인원 보고 후 신 임원 소개 및 상견례의 시간을 가졌으며 총무 이필운 장로가 경과보고를 했다.
이날 전국성로회는 회칙 제15조 2항과 3항에 의거해 고문으로 전 회장 이영환 장로를, 성고회에서 추천한 전 부총회장 김원태 장로를 지도위원으로 추대했다.
안건 토의에 들어가 제30회기 정기총회 회의록 채택, 사업계획 및 예산안, 행사 업무담당자 선임, 회계보고 등을 승인했다. 각 지역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지원 건의도 나왔다.
이날 보고에 따르면 성로회지 제27호 발간위원회(위원장 김창규 장로), 특별기도회 및 간담회 준비위원회(위원장 박선태 장로), 찬양대회 및 장기자랑 준비위원회(위원장 김종석 장로)로 구성되어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전국성로회는 또 총회 회원 참가비를 1만 원에서 2만 원으로 인상키로 했다.
회의 전 1부 예배는 제1부회장 김창규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윤상순 장로의 기도, 서기 이기성 장로의 성경봉독, 고문 이준배 장로의 말씀, 특별기도, 고문 김인상 장로의 마무리 기도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 국가와 민족, 한국교회와 교단을 위해 서울지역 회장 라동하 장로, 인천지역 회장 정학원 장로가 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