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목회자, 3월 ‘부흥키워드’서 만나요
국선위, 5개 권역 개최일정 확정 목회자료 제공, 태블릿 등 경품
2025-01-15 한국성결신문
총회 국내선교위원회(위원장 이행규 목사)는 지난 1월 13일 무극중앙교회에서 실행위원회를 열고 찾아가는 부흥키워드 개최 등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국선위는 앞서 실무임원회에서 의결한 ‘찾아가는 부흥키워드’ 일정 등을 확정했다.
올해는 ‘찾아가는 부흥키워드’는 3월 한달간 전국에서 열린다.
△3월 6일 경기 및 강원지역(광주교회) △3월 11일 서울 및 인천지역(아현교회) △3월 20일 충청지역(서산교회) △3월 25일 호남지역(북교동교회) △3월 27일 영남지역(김해제일교회)에서 각각 개최된다.
‘미래목회를 준비하라!’는 주제로 열리는 찾아가는 부흥키워드는 ‘성결교회의 미래’ ‘시니어 목회’ ‘3040목회 및 MZ세대 목회’ 등의 분야별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은 지역 내 부흥의 열망을 가진 성결교회 목회자로 선착순 150명이다.
등록은 온라인 등록양식(구글폼)에 따라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행사의 원활한 준비를 위해 현장 등록은 받지 않기로 했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도서 및 목회자료를 지원하고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등 경품을 지급기로 했다.
부흥키워드에서는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내용 중심의 강의와 즉각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과 사례를 소개할 방침이다.
강사는 총회장 류승동 목사를 비롯해 이행규 목사 등 전문 강사진을 섭외키로 했다. 등록비는 5만원이며 폐회예배 후 여비로 반환한다.
국선위는 이 밖에 문준경전도사순교기념관 지원과 PK·MK 드림캠프 지원 추인을 승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