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기관장 신년사) 청년회전국연합회장 강현성 청년(힘찬교회)
2025-01-15 청년회전국연합회장 강현성 청년(힘찬교회)
2025년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청년회전국연합회는 많이 미약해진 조직과 연합 활동을 다시금 세우는 일에 정진했습니다.
지난 8월 대만 세계성결연맹 청년대회에 참가하여 임원들의 리더십 증진과 부족한 임원진을 보충하였고, ‘다음세대 부흥과 성청이 나아갈 길’을 주제로 진행한 포럼을 통해 교단의 교수님, 목사님들과 함께 전국 및 지역 청년회의 재건과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도 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청년회전국연합회는 같은 목표를 세우고 단기선교, 연합 찬양제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특별히 중점을 두는 점은 각 지역의 청년연합회 조직과 연합 활동도 다시 함께 살아나고 세워지기를 간절히 바라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청년회전국연합회를 비롯한 지역연합회들이 다시금 교회들을 섬기고 무너진 청년사역을 선도하는 귀한 공동체로 거듭나기를 간절히 소원해 봅니다. 이 일을 위해서 성결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특별히 개교회와 청년 담당 교역자분들의 협력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청년들은 다음세대 중에서도 가장 가까운 교회와 교단의 미래입니다. 곧 교회와 교단의 주역이 될 청년들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기도, 독려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