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진흥원) 놀라운 사역 펼치실 하나님을 기대
2025-01-07 교회진흥원 이사장 이 기 용 목사 (신길교회)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계 3:8)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이하여,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교회진흥원과 함께 사역하고 기도해 주신 모든 성결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기도가 있었기에 복음으로 많은 교회와 목회자가 살아나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진흥원은 그동안 교단과 OMS와의 선교협력을 통해 많은 사역을 이어왔습니다. 이제 새해를 맞아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쌓아온 귀중한 사역 경험을 바탕으로, 부족하지만, 성결교회와 가족들을 더욱 잘 섬길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의 부족한 능력 가운데서도 역사하시어 ‘열린 문’을 두시고 놀라운 새 일을 행하셨습니다. 우리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주님의 말씀을 지키고 그 이름을 배반하지 않을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통해 위대한 일을 이루어 가셨습니다.
사랑하는 성결 가족 여러분, 2025년 새해에도 우리 가운데 놀랍게 일하실 하나님을 기대합시다. 우리의 작은 순종과 헌신을 통해 하나님께서 어떤 놀라운 일을 행하실지 함께 기대하며 나아갑시다. 모든 성결교회의 부흥과 한국교회의 갱신과 부흥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