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수련회, 김해 찍고 서산-서울로”

다음세대 권역별 여름집회  김해제일-서산-신길교회서 성락성결교회는 연합캠프 내달 남원선 초교파 캠프

2024-07-03     김준수

여름수련회와 캠프의 계절이 돌아왔다. 다음세대 부흥을 향한 열정이 뜨거운 가운데 다음세대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심기 위한 손길들이 분주하다. 

특히 올해 여름부터 교단을 대표하는 여름 집회를 진행하는 신길교회(이기용 목사)와 서산교회(김형배 목사)가 총회 청소년부(부장 정삼열 목사)와 협력해 다음세대 영적 회복의 마중물이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부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에 대해 정삼열 목사는 “지난 118년차 총회에서 대의원들이 성결교단의 다음세대를 향한 귀한 결단을 해주셨다”며 “성결교단의 미래를 준비하면서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않는 젊은 성결인들을 일으켜 세우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여름 집회의 첫 포문은 영남지역이 맡았다. 총회 청소년부가 주최하고 경남·경남서·부산동·부산서지방회 주관으로 열리는 ‘2024 영남지역 청소년 연합수련회’는 오는 7월 25~27일 김해제일교회에서 개최된다. 

류승동 총회장을 비롯해 드러머 리노, 홍민기 목사, 오선화 작가 등 청소년 사역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눈높이에 맞게 하나님의 비전과 복음의 역동성을 다음세대에게 가감 없이 증거할 예정이다.

집회 참가자들에게 강력한 성령의 역사를 체험케 하는 신길교회 다음세대 부흥 콘퍼런스도 빼놓을 수 없다. 총회 청소년부와 협력해 열리는 청소년 성령콘퍼런스는 오는 7월 29~31일 신길교회에서 ‘청소년도 성령을 받아야 합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이기용 목사가 주강사로 나선다. 이에 앞서 신길교회는 오는 7월 15~17일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청년 성령콘퍼런스, 7월 23~25일 신길교회에서 어린이 성령캠프를 개최한다. 충청지역을 대표하는 서산교회의 ‘2024 청년학생 연합 여름수련회’도 ‘Good News! 복음의 능력!’을 주제로 오는 7월 29~31일 서산교회에서 열린다. 윤치영 목사(킹덤 얼라이언스 대표), 김무열 목사(아가파오 미니스트리), 김형배 목사가 메인 강사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외에도 임형규 목사(라이트하우스 서울숲), 박주인 아나운서(C채널)의 특강도 준비돼 있다.

서울지역교회학교연합회 주최로 열리는 연합캠프인 ‘제4회 업 캠프’도 오는 8월 9~10일 성락성결교회에서 진행된다. 

초교파 연합수련회도 풍성하다. 한국CCC 청소년 사역팀 SHINE과 광주CCC가 공동 주관한 광주전남CCC 청소년캠프가 오는 8월 6~8일 남원 지리산유스캠프에서 ‘듣GO 믿GO 전하GO’를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비전파워 ‘2024 여름 비전캠프’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7일까지 중부대학교 충청 캠퍼스에서 개최된다.

‘GET UP! 일어나라!’는 주제로 열리는 여름 비전캠프는 연령대에 따라 키즈, 청소년, 청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청소년 캠프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6차례 진행되며, 키즈 캠프는 7월 28~30일과 8월 4~6일에 두 차례 진행된다. 청년캠프는 8월 15~17일로 한 차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