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설 목사의 『하나님 나라를 전하는 사람들』

사도행전 통해 전도 열정 일깨워 초대교회의 놀라운 부흥 역사 증거

2024-05-23     남원준

미래목회연구원 원장 민경설 목사가 두 번째 사도행전 강해설교집『하나님 나라를 전하는 사람들』을 출간했다.

민경설 목사의 사도행전 강해 설교집『하나님 나라를 전하는 사람들』은 오늘날 환난과 박해와 핍박보다 안주와 안락과 안정이라는 상황을 마주하고 있는 한국교회에 전도 열정과 복음에 대한 갈망을 심어주는 책이다. 

저자는 기도 중에 ‘복음으로 돌아가라’는 레마의 말씀을 받고 초대교회의 어려움과 심한 환난, 핍박 속에서 놀라운 부흥의 길을 열었던 사도들의 신앙을 배우고 받은 은혜를 증거했다.

이 책은 복음으로 회복되는 사도행전의 절절한 이야기를 통해 예수께서 걸어가신 길, 제자들이 따라간 그 길에 동참할 수 있는 말씀을 담았다.

저자 민경설 목사는 한국교회를 전도로 섬겨 부흥의 소망을 꽃피우고자 그가 창도한 ‘전도 동력’의 전파를 멈추지 않는 열정적인 전도자이다.

한국교회가 인정하는, 전도의 이론과 실제를 겸비한 민경설 목사는 신학교 강단에서 전도와 목회학을 가르쳐 왔으며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전도학교 교장으로 개교회 평신도를 훈련시켜 전도자로 양성해왔다.

저서로는 『하나님의 주권과 전도의 역동성』『영혼을 살리는 전도영성』『전도 동력의 다이나믹 파워』『성도의 거룩한 행진』『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신앙의 최고봉-주님과의 연합』『날마다 주님과 함께』『주님을 찾아가는 길』『잘 하려고 하지말고 잘 믿어라』『예수님과 함께 가는 열려진 길』『사도행전 시리즈 1-하나님 나라로 여행하는 사람들』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