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운영위원회, 후원회 총회

운영위원장에 이규태 장로 선임
후원회장 조병하, 사장 김원태, 주필 조만

2008-07-05     조재석

본지는 지난 6월 23일 총회본부 3층 회의실에서 18회 운영위원회와 11회 후원회 총회를 갖고 신임 운영위원장 등을 선임했다.
예배에 이어 진행된 총회에서는 운영위원장에 이규태 장로(본교회·사진왼쪽)가, 후원회장에 조병하 장로(만리현교회·사진), 사장에는 김원태 장로(태평교회·사진)가 선임되었으며 주필 조만 목사(서머나교회·사진오른쪽)는 유임됐다. 또한 부위원장과 편집위원 추대, 올해 주요 사업계획 등은 후임 운영위원장과 후원회장, 사장 등에게 맡겨 추진키로 했다.

임원 개선에 앞서 일부 참석자들이 임원 선출 방법에 이의를 제기하였으나 참석자들은 그동안의 관례에 따라 임원개선을 진행키로 하였으며 전 운영위원장과 후원회장단 회의에서 추천한 원안을 박수로 인준했다.
신임 사장에 선임된 김원태 장로는 “신문사가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독립운영 등 제기된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총회 개회예배는 전 후원회장 김춘식 장로의 사회와 부위원장 정재민 장로의 기도, 교단 총회장 백장흠 목사의 설교, 부총회장 전병일 목사와 홍진유 장로의 격려사와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총회는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신명범 장로의 사회와 남전도회전국연합회장 박진수 장로의 기도, 경과보고, 감사보고 및 회계보고, 임원개선 및 주요사업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